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실시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실시간

OTT 서비스로 알려진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각종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등 각종 해외 스포츠 채널을 이용할 때, 가격적인 부담으로 인하여 저렴한거나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그, 메이저리그 등 한국인 선수가 선발 등판 또는 교체로 나올 경우,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채널로 알려져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실시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실시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의미

쿠팡로켓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 디지털 중계 채널입니다.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전 국민들의 1/5 이상 이용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쿠팡 이용 회원들은 와우 회원을 이용할 경우 새벽 배송 또는 익일 배송으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와우 회원인 경우에는 매월 2,900원만 지불하면 스포츠 채널 서비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중계 이용 방법

쿠팡플레이를 처음으로 가입할 경우 1달 동안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로 가입하기 때문에, 신규 메일을 이용할 경우 30일을 기준으로 번갈아가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우 회원 가입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면 와우 회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설치 프로그램

쿠팡플레이를 모바일이 아닌 PC 또는 노트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스포츠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러 다운로드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특이사항

쿠팡플레이는 맥북 또는 아이폰에게는 현재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갤럭시, LG 등 국내 제조사만 적용되는 부분이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스포티비 나우 무료 중계

울버햄튼 황희찬 중계 채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가격 변동은 없음

RELATED ARTICLES

39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