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인도네시아 태국 신태용 중계 | AFF 스즈키컵 결승전 1차전 채널 좌표

인도네시아 태국 신태용 중계 | AFF 스즈키컵 결승전 1차전 채널 좌표

2020 AFF 스즈키컵 결승전 1차전인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스즈키컵 결승전 1차전 경기 일정은 21년 12월 29일 오후 9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태용 감독은 인도네시아를 이끌고 동남아시아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스즈키컵에서 첫 우승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AFF 스즈키컵 결승전 1차전

인도네시아 태국 중계
인도네시아 태국 중계

인도네시아 태국 중계

인도네시아와 태국 축구 중계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도네시아 태국 프리뷰

인도네시아는 스즈키컵에서 우승 없이 준우승만 5번만 기록한 상태입니다. 이와 반대로 태국은 우승 5번과 준우승 2번을 기록한 동남아시아 축구계에서는 강자의 팀입니다. 특히, 인도네시아는 5번의 결승전 중 3번의 결승전을 태국을 상대한 상태이며 3전 3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다시 한번 설욕전을 보여주기 위해서 도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18년도 스즈키컵에서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대결에서는 태국이 4:2로 승리한 바가 있으며 19년 월드컵 예선전에서도 3:0으로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그러나 신태용 감독이 부임 후, 21년 06월 월드컵 예선에서 1차례 만나서 2:2 무승부를 거두었던 것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도전해볼만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즈키컵 결승전 일정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스즈키컵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12월 29일와 1월 1일 결승전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경기에 대한 일정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태국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