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생중계 무료 채널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생중계 무료 채널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채널을 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에서는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그, 테니스, 격투기 등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내용들을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중계 채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온에어

스포티비 나우는 한국인 해설진을 통해서 손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터키리그, 프리메라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들 위주로 방영하곤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선수들은 류현진 선수, 김광현 선수,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이강인 선수, 김민재 선수가 있습니다. 축구, 야구 뿐만 아니라 UFC에 관심이 있으신 분드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알려진 스포츠 채널 사이트입니다.

중계 종목

UFC 모든 경기(넘버링 및 한국 경기 출전), TUF 시리즈, 로드 FC, 미국 프로 농구 NBA, 미국 대학 농구 NCAA, KBL, WKBL FIBA 농구 월드컵, 터키 여자 프로 배구 리그, 챔피언스리그, V리그, 챔피언스리그, 프리메라리그, 프리미어리그, 터키 리그, 프랑스리그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스포티비 나우 또는 프라임에서 방영되었던 모든 채널들에 대한 하이라이트는 유튜브가 아닌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유료 결제

스포티비 나우는 연 회원 가입 또는 월 회원 가입으로 진행합니다. 과거에는 OTT 서비스로 무료로 운영한 바가 있지만, 전면적으로 유료로 전환되면서 시청자들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유료 결제인 경우 최소 금액은 7,900원으로 확인되며 최대는 14,900원을 지불할만큼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프리리엄 이용권은 1달 기준 14,900원으로 구매가 필요하지만, 1년으로 계약할 경우 11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금액은 34% 할인된 금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베이직 이용권 : 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 경기 라이브 + VOD
  • 프리미엄 이용권 : 모바일/PC/스마트 TV + 최고화질 + 모든 경기 라이브 + 광고 없는 VOD
  • 부가세를 별로도 구분되어 있으며, 부가세는 10% 책정되어 있습니다.

특이사항

  • 스포티비 나우는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스포티비 나우는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스포티비 나우는 PC, 스마트폰, 스마트TV 일부 제품만 지원합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

영문 해설을 통해서 해외 스포츠 채널을 이용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백신 패스 신청 방법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7등급 무직자 대출 신청

정부 보조금24 신청

RELATED ARTICLES

35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