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베트남 호주 박항서 중계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축구 최종 예선

베트남 호주 박항서 중계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축구 최종 예선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7차전 첫번째 경기인 베트남과 호주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은 앞으로 4경기만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베트남은 본선 직출 확보는 어려운 상태이며 B조의 상황을 보았을 때 일본과 호주 두 국가 중 1개의 국가가 본선 진출 확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베트남 호주 중계

베트남 호주 중계
베트남 호주 중계

베트남 호주 프리뷰

호주는 남은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현재 4경기를 남겨 둔 상태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승점 차이는 5점이며, 일본과 승점 차이는 1점입니다. 아시아 최종 예선은 각 조의 1위와 2위만 직행하기 때문에, 플레이오프로 밀려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호주는 7차전에서는 베트남, 8차전에서는 오만과 경기를 치루며, 마지막 2경기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일본과 대결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남은 경기를 이길 경우, 경우의 수를 따질 필요없이 직행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첫번째 관문인 베트남 상대로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베트남은 6전 6패라는 처참한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베트남이라는 국가에서는 아시아 최종 예선을 처음으로 진출하였지만, 다른 아시아 국가에게 막혀서 현재 패배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본선 진출을 어렵지만, 남은 경기에서 선수들과 감독들의 유종의 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 무료 중계 채널

월드컵 무료 중계 채널은 대한민국은 TVN,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타 국가 중계 채널은 해외 중계 채널을 이용해야 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인기 높은 중계 채널 사이트도 같이 정리해두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


2022 카타르 월드컵은 TVN에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에 대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경기 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는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에 대해서는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무료 문자 중계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경기 결과와 반칙 여부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각 경기에 대한 하이라이트는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중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채널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무료 채널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채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