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페네르바체 김민재 중계 | 터키 리그 축구 채널 무료 생중계

페네르바체 김민재 중계 | 터키 리그 축구 채널 무료 생중계

터키 이스탄불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페네르바체 김민재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무료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수비수로 알려진 김민재 선수는 중국 리그에서 활약하다가 터키 리그로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재 중계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페네르바체 김민재 중계

페네르바체 김민재 중계
페네르바체 김민재 중계

터키리그 페네르바체 김민재 축구 중계 방송을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터키 리그 1부 리그 참가팀

21년 ~ 22년 터키 리그에는 참가하는 1부 리그 구단은 20개의 축구 클럽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식타스, 데미르스포츠, 안탈리아스포르, 알타이, 알란야스포츠, 알타이, 가지안테프, 카슴파샤, 이스탄발 바샥셰히르, 하타이스포츠, 괴즈테페, 가레순스포르, 리제스로프, 코니아스포르, 말라이타스포르, 트라브존스포르, 시바스스포르, 트라브존소포르, 페네르바체, 갈라타사라이, 베식타스가 참가할 예정입니다.

유럽리그 참가팀 구조

터키리그에서는 상위 2개팀만 챔피언스리그 2개팀만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3등은 유로파 리그 조별리그에 참가합니다. 마지막으로 리그 4등과 5등의 축구 클럽팀은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에 참가하게 됩니다.

승격/강등 구조

터키리그는 하위 클럽 3개팀만 하위 리그로 내려갑니다. 2부 리그에서는 1등과 2등의 축구팀만 올라오며 나머지 3등부터 6등까지는 플레이오프를 통해서 1개의 클럽팀만 승격하게 됩니다.

페네르바체 경기 일정

김민재의 축구 중계 일정은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 대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경기 리그에 대한 일정은 하단 배너를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경기 일정시간클럽팀
21년 11월 26일 금요일05:00올림피아코스 : 페네르바체
21년 12월 10일 금요일02:45페네르바체 : 프랑크푸르트

터키 중계 채널

페네르바체의 경기 리그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채널은 국내 중계 해설진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일부 회원권을 구매할 경우에만 시청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정보를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중계 채널

해외 무료 중계 채널은 해외 스포츠 채널에서만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스포츠 채널 사이트는 라이브티비와 스포츠 SRP를 영문해설 중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계에 대한 정보는 각 배너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외 스포츠 경기 중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민재 프로필

  • 출생년도 : 1996년 11월 15일
  • 출생지 : 경상남도 통영
  • 소속팀 : 페네르바체 SK
  • 포지션 : 수비수
  • 등번호 : 3번
  • 데뷔 : 17년 전북 현대 모터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황희찬 축구 무료 중계 채널

카카오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방법

RELATED ARTICLES

19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