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베트남 태국 중계 | 스즈키컵 준결승 박항서 경기 무료 방송

베트남 태국 중계 | 스즈키컵 준결승 박항서 경기 무료 방송

2020 AFF 스즈키컵 준결승전 2차전 베트남과 태국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과 태국 축구 중계는 12월 26일 오후 8시 30분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현재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이사는 결승전에 진출한 상태이며 박항서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2연패를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스즈키컵 준결승 2차전

베트남 태국 중계
베트남 태국 중계

베트남과 태국 축구 중계

베트남과 태국 준결승전 2차전은 SBS 온에어에서 실시간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태국 1차전 프리뷰

베트남은 태국과 1차전전에서 2:0으로 지고 말았습니다. 상대적으로 골득실이 밀려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2골 이상을 확보 해야만 스즈키컵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태국은 조별리그 A조에서 4전 전승을 거두면서 조 1위로 진출한 팀입니다. 팀 내부적으로 빠른 역습으로 경기를 풀어가는 전략으로 진행되며 베트남과1차전에서도 베트남의 실수를 이용하여 2골을 넣은 상태입니다. 다행인 점은 태국에게 패널티킥을 허용했지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3실점을 허용하는 사태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2차전인 90분의 경기에서 베트남은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은 스즈키컵 우승은 2차례 우승한 바가 있으며, 최근 18년도 스즈키컵에서 우승한 사례가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챔피언의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스즈키컵 결승전 일정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스즈키컵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12월 29일와 1월 1일 결승전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경기에 대한 일정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태국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축구 중계 온에어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