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첼시 중계 무료 채널 황희찬 경기 일정

울버햄튼 첼시 중계 무료 채널 황희찬 경기 일정

울버햄튼 첼시 중계 무료 채널 황희찬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울버햄튼 첼시 중계 사이트와 황희찬 선수의 경기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22-23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는 하위권 팀에게는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 다녀온 상위권팀들이 체력적인 부담을 앉고 경기를 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울버햄튼도 최근 감독이 경질을 당하고 다시 한번 도약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첼시 중계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오후 11시 00분, 첼시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울버햄튼과 맨시티 축구 중계에 대한 정보만 필요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다음 경기 일정

첼시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도 제대로된 활약이 안나오는 상황에서 AC밀란 상대로 원정 경기를 다녀와야 합니다. 챔스 경기도 고려하여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같이 임해야 한다는 점에서 불리한 위치에 서 있습니다.

상대 전적

울버햄튼은 첼시 상대로 1승 3무 2패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다만, 최근 4경기에서 1승 3무라는 성적을 보여주면서 첼시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리그 순위

첼시는 리그 5위를 기록하면서 다음 시즌 챔스 확보를 위하여 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8경기 동안 단 3골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울버햄튼과 첼시의 선발 예상 선발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울버햄튼의 황희찬 선수는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출전한다면 교체 선수로 출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상 선수

울버햄튼 : 사사 칼라지치, 라울 히메네즈, 치퀴뉴, 페드로 네토, 네이선 골린스, 루벤 네베스, 황희찬(의심)

첼시 : 웨슬리 포파바, 엔골로 칸테

팀 뉴스

첼시

  • Wesley Fofana는 첼시가 AC 밀란을 3-0으로 이긴 전반전에서 퇴장당했고, Trevoh Chalobah가 수비를 대신할 줄을 섰습니다.
  • N’Golo Kante는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Graham Potter가 다시 한 번 Kepa를 대신할 수도 있지만 Edouard Mendy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위해 벤치에 있었습니다.
  • 마크 쿠쿠렐라와 조르지뉴는 선수단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벤 칠웰과 루벤 로프터스-치크 대신 선발 출전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 지난 주말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0으로 패하면서 브루노 라게는 울버햄튼의 감독직을 잃게 되었고 수요일 세비야에서 경질되었던 훌렌 로페테기(Julen Lopetegui)가 감독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 울버햄튼이 첼시에 어떻게 자리를 잡았는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만, 토요일 경기의 주역인 루벤 네베스와 네이선 콜린스가 출전하지 않고 있다.
  • Raul Jimenez, Sasa Kalajdzic 및 Pedro Neto는 모두 아웃이므로 전 블루스 선수인 Diego Costa가 라인을 이끌 수 있습니다.
  • 황희찬은 훈련에 복귀해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2022년10월8일 첼시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중계 사이트

울버햄튼 첼시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