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실시간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실시간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실시간으로 해외 스포츠 중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드컵, 축구, 야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일괄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대표적으로 5가지가 있습니다. 국내 채널을 포함하여 해외 스포츠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해외 스포츠 중계

실시간 해외 스포츠 중계
실시간 해외 스포츠 중계

스포티비

스포티비는 국내에서 알려진 해외 스포츠 중계 온라인 사이트입니다. 무료 전환으로 확인할 수는 없지만,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가, 메이저리그 등 한국인 선수들이 출전하는 경기에 대해서는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배구를 진행하기 위해서 진출한 김연경 선수의 경기도 같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 3사(SBS, KBS, MBC)

공중파 3사에서 운영 중인 스포츠 채널은 SBS SPORT, MBC SPORT, KBS N SPORT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상파 스포츠 채널의 장점은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SBS, MBC,KBS 스포츠 중계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경기 뿐만 아니라 TV 프로그램에 대한 방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프로그램은 SNL 코리아입니다. 특히, 내일은 국민가수와 관련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투표로 이용되는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가입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플레이 중계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TVN은 지상파 3사와 비교하면 위상이 많이 올라간 서비스입니다. 특히,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시작으로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권을 확보하여 사람들에게 친숙한 매체입니다. 그 외 독일 분데리스가, 리그앙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채널도 같이 방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TVN 중계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는 프리메라리가의 국왕컵에 대해서 실시간 생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대표적으로 BJ들의 방송이라고 알려져있지만, 아프리카TV 스포츠 매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프리카 스포츠 중계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RELATED ARTICLES

29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