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리버풀 아스날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리버풀 아스날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리버풀 아스날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리버풀 아스날 중계 채널 좌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빅매치 경기로 다른 경기보다 이 경기를 보시고 싶은 분이 많습니다. 특히, 다음날 쉬는 날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리버풀과 아스날 중계 경기 일정은 한국 시간 기준 10월 10일 월요일 오전 00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 아스날 중계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10월 10일 월요일 오전 10시 아스날 홈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뷰

홈 경기 전승을 기록하는 아스날은 리버풀 상대로 부진을 끊고 선두를 다시 한번 유지할 수 있을지가 이번 경기의 최대 관심사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아스날은 분위기가 좋지만 리버풀 상대로 5전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절대적인 열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은 9경기 20득점 8실점을 기록하여 공격과 수비 밸런스를 유지하여 순항 중이며 5골 3도움을 기록한 가브리엘 제주스를 중심으로 부카요 사카, 마틴 외데고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전방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드리블 돌파 성공을 기록한 마르티넬리(20회)와 제주스(19회)의 돌파 능력이 눈에 띈다. 중원은 물론 박스 안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인 그라니트 자카 역시 2골 3도움을 올리며 아스날의 상승세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질주 중인 아스날이 최근 리버풀전 열세를 뒤집고 이번 시즌 상승세를 이어갈지 주목이 됩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2승 4무 1패라는 아쉬운 성적을 올리며 중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10월 첫 경기였던 뉴캐슬전에서는 아쉽게 무승부에 그쳤지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2연승을 기록하며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중입니다. 리버풀의 공격진은 모하메드 살라와 로베르트 피르미누가 이끌고 있는 가운데 개막전 득점 이후 여섯 경기에서 침묵 중인 다윈 누녜스의 골 감각이 살아나는 것이 이번 경기의 핵심입니다.

아스날과 리버풀 경기는 10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입다.

2022년10월10일 아스널 FC 리버풀 FC 중계 사이트

아스날과 리버풀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