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무료 손흥민 축구 방송 경기 일정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무료 손흥민 축구 방송 경기 일정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무료 손흥민 축구 방송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와 손흥민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라운드를 끝나고 복귀하는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과 대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챔스 원정 경기에 이어서, 다시 한번 원정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최악의 경기 수준을 보여준 토트넘은 브라이튼 상대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10월 9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브라이튼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 토트넘과 아스날 축구 중계에 대한 정보만 필요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다음 경기 일정

토트넘은 주말 리그 경기가 끝나고 다시 한번 챔피언스리그 일정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아직 남은 3경기에서 16강 진출 여부가 바뀌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상대 전적

최근 전적은 4승 2패로 토트넘은 앞선 상태이지만, 지지난 시즌부터 매번 1승 1패의 기록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리그 순위

토트넘은 직전 경기인 아스날에게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리그 우승과 멀어진다는 점에서 남은 경기를 이기거나 리그 4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라이튼 역시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은 4승 2무 1패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리버풀과 경기에서 무승부까지 만들면서 승점 1점을 확보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과 브라이튼 예상 선발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상 선수

브라이튼 : 자굽 모더, 엔콕 멥푸

토트넘 : 루카스 모우라, 데안 쿨루세프스키, 자펫 탕가가, 에메솔 로얄

팀뉴스

브라이튼

  • Jakub Moder는 브라이튼에서 토트넘을 환영한 유일한 확인된 부재자입니다.
  • Enock Mwepu는 질병으로 인해 의심을 받고 있지만 시작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 Roberto De Zerbi는 리버풀과 3-3 무승부를 시작했던 XI와 같은 팀으로 갈 수 있습니다.

토트넘

  • 에머슨 로열은 노스 런던 더비에서 해고된 후 토트넘에서 출장이 중단되었으므로 Ivan Perisic은 안토니오 콘테가 여기에서 Matt Doherty 또는 Djed Spence를 신뢰할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른쪽에서 출발할 수 있습니다.
  • 콘테는 부상당한 트리오 루카스 모우라, 자펫 탕강가,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없다. 후자의 부재는 큰 타격이다.
  • 이탈리아 감독은 3-5-2로 전환하라는 요청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3-4-3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기 통계

브라이튼 최근 3경기에서 2.5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3경기에서 2.5골 이상 기록했습니다.

브라이튼은 리그 경기 12경기 중 11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브라이튼은 지난 3경기에서 2실점 이상 기록했습니다.

2022년10월9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토트넘과 브라이튼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