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2-23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와 손흥민 선수의 경기 일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D조에 속한 토트넘은 조별리그 2위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16강을 진출이 확정되더라도 16강 상대가 까다로울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남은 경기에서 다 승리하여 조별리그 1위로 진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직전 원정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과 무승부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홈 경기라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유리한 위치에서 경기를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경기 일정

2022년 10월 13일 목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손흥민 선수의 선발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분은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손흥민이 프랑크푸르트(독일)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팀 전력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10일(한국 시간) 영국 풋볼런던을 통해 오는 13일 열리는 프랑크푸르트와의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D조 4차전에 대한 의욕을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9일 열린 브라이튼과 경기에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에서 1-0 승리를 거둔 가운데 손흥민과 케인은 선제 결승골을 합작하여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케인은 전반 23분 손흥민의 크로스를 헤더로 연결해 결승골을 성공을 기록했으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다 득점 합작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손흥민과 케인은 43번째 득점을 합작했습니다.

손흥민은 “나와 케인의 관계는 변한 적이 없다. 우리는 팀을 개선하고 많은 기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피드백을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브라이튼 전에서 우리는 조금 더 가깝게 플레이했고 좋았다”는 소감을 전한 바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3경기 연속 원정 경기를 치렀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기록한 지난달 레스터시티 전 이후 한달 여 만에 홈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프랑크푸르트전이 얼마나 중요한 경기인지 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3라운드인 프랑크푸르트 원정 경기 결과에 솔직히 행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번의 챔피언스리그 홈경기를 앞두고 있고 우리가 강팀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10월13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중계 채널 좌표

토트넘과 아스날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