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일본 여자 축구 중계 | 2022 아시아컵 조별리그 최종 예선 채널...

한국 일본 여자 축구 중계 | 2022 아시아컵 조별리그 최종 예선 채널 좌표

2022 AFC 아이사컵 3차전 경기인 대한민국과 일본 여자 축구 중계 좌표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과 일본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월 27일 목요일 오후 5시 경기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현재 일본과 한국은 아시아컵 8강이 확정된 상태이며, 조별리그 1위를 다투기 위해서 단두대 매치를 치룰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 아시아컵 조별리그 최종 예선

한국 일본 여자 축구 중계
한국 일본 여자 축구 중계

한국 일본 여자 축구 프리뷰

한국은 이번 아시아컵 첫 우승에 도전하기 위해서 숙명의 라이벌인 일본 여자 축구 대표팀과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일본은 2022 아시아컵 2연패를 달성한 바가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승리하여 3연패의 도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은 지난 경기에서 베트남과 미얀마 상대로 무실점 상대로 총 5골을 넣었습니다. 일본은 미얀마와 베트남 상대로 무실점으로 8골을 넣은 상태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여자 축구 대표팀은 조 2위를 확보한 상태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패배하게 된다면 호주 여자 축구팀과 붙기 때문에, 4강 진출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여자 아시아컵 최종 예선 5위 안에 들면 23년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출전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본과 조별리그 최종전은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현재 기대가 되는 부분은 한국의 여자 축구 대표 선수인 지소연 선수와 이와부치 미나 선수의 대결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 일본 여자 축구 중계

2022 아시아컵 여자 축구 중계 좌표는 TVN, TVN SHOW에서 실시간 무료 중계를 펼칠 예정입니다. 그 외 채널은 티빙에서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을 위한 경기도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각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채널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무료 채널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채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