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일정 EPL 하이라이트

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일정 EPL 하이라이트

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일정 EPL 하이라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 맨유 중계 사이트와 손흥민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이어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도 승리하면서 리그 3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맨시티가 리버풀에게 패배하면서 골득실 차이로 밀렸다는 점에서 좋은 소식일 수밖에 없습니다. 리그 우승을 위한 토트넘은 맨유 홈 구장에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토트넘과 맨유 중계 사이트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이 불가능할 경우, 무료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사이트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티브 중계 번호

  • KT 지니 TV 211번
  • SK Btv 118번
  • LG U+ tv 116번
  • Skylife 212번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10월 20일 목요일 오전 4시 15분 맨유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리뷰

토트넘과 맨유의 대결에서 가장 흥미롭게 보는 부분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맨유에서 에릭센의 출전 여부입니다. 에릭선은 지난 경기 뉴캐슬 전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에서 선발 출전하였으나 부상으로 인하여 뉴캐슬전에는 엔트리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결과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직전 경기 리버풀에게 승리한 것이 아쉬울 수 밖에 없는 성적입니다.

토트넘도 역시 에버튼 상대로 출전한 히샬리송이 부상으로 나타나면서 다음 경기인 맨유 원정 경기에서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출전했던 손흥민 선수와 케인 선수의 호흡으로 경기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리그 초반보다 아쉬운 모습을 극복하고 조금씩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2022년10월2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좌표

토트넘과 맨유 생중계 홈페이지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