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나폴리 스페지아 중계 축구 무료 방송 채널 김민재 경기 일정 생중계 사이트

나폴리 스페지아 중계 축구 무료 방송 채널 김민재 경기 일정 생중계 사이트

나폴리 스페지아 중계 축구 무료 방송 채널 김민재 경기 일정 생중계 사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나폴리 스페지아 중계 사이트와 김민재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폴리는 홈 구장에서 챔피언스리그 1라운드 리버풀 상대로 4:1로 대승을 거두면서 22-23 시즌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김민재 선수가 보여준 기량으로 무실점 또는 1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중 경기를 펼치고 다시 한번 리그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아 스페지아 중계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9월 10일 오후 10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그 순위

나폴리는 리그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으며, 스페지아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프리뷰

김민재는 올 시즌 나폴리가 치른 6번의 경기에서 모두 풀타임 출전하며 주축 수비수로 활약 중입니다. 김민재가 수비를 이끄는 나폴리는 리그 선두 다툼을 펼치고 있다. 나폴리는 지난 8일 열린 리버풀(잉글랜드)과의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1차전에선 4-1 대승을 거둔 가운데 김민재는 풀타임 활약해 승리 주역으로 활약한 바가 있습니다.

나폴리에서 핵심 수비수로 활약했던 레니카는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아주 좋은 시작을 하고 있다면 평가한 바가 있습니다. 보통, 이탈리아 리그에서는 적응에 대한 문제가 다소 발생하는데, 그러한 시간 지체없이 초반부터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다가오는 경기에도 선발 출전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22-23 시즌 김민재 선수의 경기 일정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9월10일 SSC 나폴리 스페지아 중계 사이트

나폴리 스페지아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