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동네 한바퀴 괴산 유기농 벌꿀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 한바퀴 괴산 유기농 벌꿀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 한바퀴 괴산 유기농 벌꿀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동네한바퀴는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하듯 동네의 숨은 매력을 재발견하며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하는 도시 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동네 한바퀴 괴산 유기농 벌꿀

충북의 소금강이라 불릴 정도로 빼어난 산세를 자랑하는 군자산. 산자락 아래, 수십 개의 양봉 통 사이로 꿀을 채취하고 있는 한 남성을 만난다. 1년에 단 한 번만 채밀한다는 성학 씨는 벌에게 해로운 약 사용을 줄이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6년째 양봉을 하고 있다. 과거 논술 학원을 운영하던 그가 양봉을 하게 된 건 아버지의 병간호를 시작 하면서부터란다. 9년의 투병 끝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긴 벌 20군.

평생 자식처럼 벌을 키웠던 아버지가 좋아하시던 일을 모른 척할 수 없었던 성학 씨는 숙명처럼 양봉의 길을 들어서고, 좀 더 건강하게 양봉을 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고민하기 시작했단다. 그렇게 3년 전, 유기농의 메카로 알려진 괴산에 정착하면서 본격적으로 양봉을 하며, 보다 자연에 가까운 환경에서 벌을 키우고 있다. 아버지가 남겨주신 소중한 재산인 양봉을 지켜오며, 더욱 건강한 방법으로 꿀을 만드는 그를 만나본다.

동네 한바퀴 186화 재방송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정보

1. 상호명

군자산

2. 주소  위치 어디 

충북 괴산군 칠성면

3. 연락처 전화번호 

4. 벌꿀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주문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