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카메룬 중계 국가대표 축구 경기 일정 선수 명단

한국 카메룬 중계 국가대표 축구 경기 일정 선수 명단

한국 카메룬 중계 국가대표 축구 경기 일정 선수 명단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카메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맞춰서 대한민국은 마지막 A매치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피파랭킹 28위)은 23일 오후 8시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코스타리카(피파랭킹 34위)와, 27일 오후 8시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카메룬(피파랭킹 38위)과 맞붙는다. 코스타리카와 카메룬은 모두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국입니다. 다가오는 월드컵에 맞춰서 사전 연습을 통해서 팀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한국 카메룬 중계

경기 일정 및 장소

  • 경기일시 : 2022년 09월 27일 화요일 저녁 8시
  • 경기장소 : 서울 월드컵 경기장

축구 중계 사이트

한국과 카메룬 축구 중계 사이트는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선택하면 한국과 카메룬 축구 중계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매치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

손흥민(30, 토트넘 홋스퍼)을 필두로 황희찬(26, 울버햄튼 원더러스), 황인범(26, 올림피아코스), 김민재(26, SSC 나폴리), 황의조(30, 올림피아코스) 등 최정예 멤버 26인이 함께한다. 더불어 최근 소속팀에서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1골 3도움)을 기록하며 1년 6개월 만에 대표팀에 재 승선한 이강인(21, 마요르카)과 K리그 1에서 엄청난 활약(8골 4도움)을 펼치며 대표팀에 첫 발탁된 올 시즌 영플레이어상 1순위 양현준(20, 강원 FC)도 명단에 포함돼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GK :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전북현대)
  • DF : 김민재(나폴리)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현대) 윤종규(FC서울) 홍철(대구FC)
  • MF : 정우영(알사드) 백승호(전북현대) 손준호(산둥타이샨)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나상호(FC서울) 양현준(강원FC)
  • FW : 황의조(올림피아코스) 조규성(전북현대)

대표팀 소집명단에 공식 내용은 대한축구협회의 내용을 보고 작성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프리뷰

이번 평가전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같은 조에 속해 있는 우루과이를 대비하는 친선 경기다. 지난 주말 리그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을 비롯해 팀의 리그 선두를 견인하며 유럽 축구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김민재가 국가대표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최근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벤투 감독의 부름을 받은 이강인의 활약도 기대된다.

한국 축구 중계 이외 프리미어리그 및 챔피언스리그 중계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서 내용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해외 스포츠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