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손흥민 축구 챔스 경기 라이브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손흥민 축구 챔스 경기 라이브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손흥민 축구 챔스 경기 라이브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과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은 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처음으로 연패를 기록했습니다. 다가오는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반드시 반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경기 일정과 함께 자세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및 조편성 알아보기

✅ 22-23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및 경기 일정 알아보기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경기 일정

2022년 10월 27일 목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핫스퍼 구장에서 진행됩니다.

무료 중계 사이트

토트넘과 스포르팅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축구 중계 실시간

프리뷰

토트넘이 속한 챔피언스리그는 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토트넘 승점 7(2승 1무 1패, 골득실 +1)
  2. 마르세유 승점 6(2승 2패, 골득실 +2)
  3. 스포르팅(2승 2패, 골득실 +0)
  4. 프랑크프루트 승점 4(1승 1무 2패, 골득실 -3)

승점 차이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잔여 경기에 따라서 순위가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 부진으로 인하여 대부분의 주전이 스포르팅전에서 출전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대표적으로 데안 쿨루셉스키, 히샬리송은 결장이 유력하며 뉴캐슬전에 경미한 부상으로 크리스티안 로메로, 피에르 호이비에르도 경기가 출전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주전 선수가 빠진 토트넘 손흥민, 해리케인 중심으로 공격을 풀어가야 하는데, 뉴캐슬전과 동일하게 경기가 진행될 경우 승리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10월27일 토트넘 홋스퍼 FC 스포르팅 CP 중계 채널

토트넘과 스포르팅 생중계 홈페이지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