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무료 |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무료 |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무료 | 손흥민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과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방송과 손흥민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끄는 토트넘은 현재 리그에서도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순조롭게 경기를 진행 중입니다. 3경기 연속 골이 없는 손흥민 선수가 다가오는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는 골을 갱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프리뷰

이번 경기의 주요 포인트는 손흥민 선수가 득점 침묵을 끊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3라운드까지 9번의 슈팅을 시도하여 4번의 유효슈팅 기록했습니다. 지속적인 수비수의 견제 때문에 제대로된 결과를 보여주지 못한 것이 아쉬움에 남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 이외에는 해리 케인와 데얀 쿨루세프스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등이 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상승세를 이끌었기 때문에, 다가오는 노팅엄 원정도 제대로된 공격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노팅엄은 개막전 패배 후,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2022년 8월 29일 오전 12시 30분 킥 오프 예정입니다.

  • 손흥민 선수의 경기 일정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토트넘과 노팅엄 포레스트 축구 경기 방송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은 2개의 채널 중 1개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플레이는 리그 경기에 대한 방송은 진행되지 않으며, 카라바오컵을 포함하여 컵 경기에 관련된 방송만 진행됩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토트넘-노팅엄-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