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 김민재 경기 일정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 김민재 경기 일정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 김민재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나폴리와 피오렌티나 중계 방송과 김민재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리에 리그에 출전한 김민재 선수는 현재 리그 1위를 기록한 나폴리에서 2라운드 동안 준수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한 상태입니다. 2라운드에서는 데뷔골을 터트리면서 한국 축구팬들의 큰 힘을 얻었습니다. 다가오는 3라운드에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프리뷰

김민재 선수는 다가오는 3라운드인 피오렌티나 원정 경기에서도 선발로 출전하여 중앙 수비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1라운드를 치루고 배후공간에 대한 약점 노출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지만, 2라운드에서는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직전 수비수인 쿨리발리의 대체자로 온 상태이기 때문에, 과연 그의 능력에 맞게끔 보여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김민재 선수는 큰 기회로 보일 것입니다. 피오렌티나는 지난 시즌 주축을 이룬 선수들 일부가 이탈한 바가 있습니다. 피오렌티나에는 니콜라 밀렌코비치, 루카 요비치 등 신체능력이 좋은 선수들이 버티고 있기 때문에, 피오렌티나의 공격진을 잘 막아낸다면 다가오는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8월 29일 오전 3시 34분 월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김민재 선수의 리그 경기 일정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리에A 중계

나폴리와 피오렌티나 축구 경기 방송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은 2개의 채널 중 1개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탈리아 1부리그 축구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플레이는 리그 경기에 대한 방송은 진행되지 않으며, 카라바오컵을 포함하여 컵 경기, 이탈리그에서 진행되는 리그컵 축구 방송만 진행됩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피오렌티나-중계
나폴리-피오렌티나-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