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노팅엄 중계 카라바오컵 32강 일정

토트넘 노팅엄 중계 카라바오컵 32강 일정

토트넘 노팅엄 중계 카라바오컵 32강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과 노팅엄 중계 사이트와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최근 얼굴 수술로 인하여 월드컵 전까지 경기는 출전이 불가능하며, 최초 계획했던 것보다 수술이 잘 끝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 중에는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11월 10일 목요일 오전 4시 45분 노팅엄 포레스트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중계 사이트

카라바오컵 32강 토트넘과 노팅엄 축구 중계 사이트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외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축구 중계

프리뷰

토트넘은 카라바오컵 경기가 열리기 전 리버풀을 상대했지만, 수비 실책으로 인하여 결국 1:2로 패배했습니다. 매번 리버풀 상대로 골을 넣었던 손흥민 선수의 부재로 인하여 아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노팅엄은 매번 패배와 실점을 한 바가 있었지만, 리버풀 상대로 승리하면서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리그 경기를 포함하여 이번 경기에서 패배하게 된다면 토트넘 입장에서는 위험한 상황입니다.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인만큼, 주전 선수를 기용하여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흥민 축구 중계 사이트

스포티비 나우

EPL 중계 사이트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한국 해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 정액 금액에 대한 부담이 있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스포티비나우 중계 무료 더 알아보기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쿠팡 플레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무료 중계 사이트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