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 신용카드 없이 대출 신청 가능한 방법은?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 신용카드 없이 대출 신청 가능한 방법은?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 신용카드 없이 대출 신청 가능한 방법은?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에 대한 자격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을 소개하는 이유는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는 분 또는 신한은행에서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도 신청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이용할 수 없더라도 다른 대안 상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이용하시는 경우, 365일 24시간 시간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며 비대면 신청이 가능하며 그 외 장점은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따로 없습니다.
  2. 본인이 원하는 대출기간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본인이 원하는 대출한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에 대한 신청 자격 조건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신한카드사에서 체크카드만 사용하시는 분

2. 신한카드에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분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은 신용카드에서 발급하고 있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연 최저금리 4.75% ~ 19.9%까지 고객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분류되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 또는 신용점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무료 조회

대출기간

최소기간 2개월 ~ 36개월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법입니다. 매월 원금을 포함하여 이자도 같이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매달 고정 금액을 내야하는 장점이 있지만, 갑작스럽게 큰 금액을 내기 어려운 분을 위하여 거치기간 후, 상환하는 방법이 따로 존재합니다.

대출을 이용할 때는 주로 이용하는 상환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예시와 함께 정리를 해두었으니,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대출 상환 방법 비교 |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청방법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 중 1가지를 이용합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접속메뉴 – 금융 – 일반대출 – 즉시대출)

✅ 신한카드 대출 신청 홈페이지

2.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바로가기

3. 전문 상담사와 ARS(1544-0887)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 입금 시간

대출 신청이 완료되면, 본인의 계좌로 바로 입금됩니다.

단, 일부 고객인 경우에는 영업시간 중 상담원과 상담을 진행 후, 진행하기 때문에 평일 영업시간인 09:00 ~ 18:00에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안 상품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이 부결이 될 경우, 다른 대출 상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무직자대출, 연체자대출 그리고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환대출이니 참고 바랍니다.

1금융권 대출 상품

1금융권에서도 비상금 소액 대출은 급전이 필요하거나 긴급하게 대출을 이용할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의 장점은 본인의 소득과 직업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도 조회를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분증 대출 상품

소득이 없거나 직업이 없는 분은 제대로된 대출 상품을 받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일부 금융업체에서는 신분증만 있다면 최대 1천만원까지는 지원하는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무직자 정부지원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고금리 대출에 대한 부담과 소득, 신용 문제로 인하여 대출 진행이 어려운 분이 자주 찾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는 햇살론, 햇살론 유스, 새희망홀씨가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