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사우샘프턴 중계 채널 좌표 |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

울버햄튼 사우샘프턴 중계 채널 좌표 |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

울버햄튼 사우샘프턴 중계 채널 좌표 |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울버햄튼과 사우샘프턴 중계 채널 좌표와 황희찬 선수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개막전에서 2:1로 승리할 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여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으나 지난 4라운드 경기에서 경기 마지막 공을 클리어 하는 순간 뉴캐슬 알랑 랭 막시맹 선수에게 패스되면서 최악의 실수를 보여주었습니다. 다가오는 경기에서 선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이기에, 선발 또는 교체 선수로 나올 경우, 반드시 본인의 역량을 보여줘야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코리안리거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사우스햄튼 중계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9월 3일 울버햄튼 홈 구장인 Molineux Stadium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리그 순위

사우스햄튼은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승점 7점으로 리그 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울버햄튼 울브스는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경기 기록 및 다음 일정

선발 명단

울버햄튼 : 주제사, 라얀 아이트 누리, 맥시 킬만, 네이선 콜린스, 조니 카스트로, 주앙 무티뉴, 후벵 네베스, 마테우스 누네스, 페드로 네투, 사샤 칼라이지치, 곤잘로 게데스

사우햄프턴 : 가빈 바주누, 로맹 페라우, 모하메드 살리수, 아르멜 벨라-코찹, 카일 워커-피터스, 이브라히마 디알로,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 스튜어트 암스트롱, 조 아리보, 모하메드 엘류누시, 체 아담스

부상 선수

울버햄튼 부상자 : 치키뉴(십자 인대), 트라오레

사우스햄튼 부상자 : 로메오 라비아(근육), 발렌티노 리브라멘토(십자 인대)

팀 뉴스

울버햄튼FC

  • 울버햄튼은 주중 경기 라인업에 변화가 없었지만, 이번 경기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영입생 사샤 칼라이지치가 울버햄튼에서 데뷔할 것으로 보입니다.
  • ​라얀 아이트-누리는 풀백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새로운 옵션입니다.
  • ​웨스트 햄에서 크레이그 도슨이 합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우스햄튼FC

  • 로메오 라비아는 주중 첼시에게 2-1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사우스햄튼의 첫 골을 넣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몇 주 동안 출전하지 못할 예정입니다.
  • 랄프 하센휘틀은 주중에 첼시를 상대로 아주 잘 싸웠던 팀을 동일하게 출전시키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 조 아리보와 무사 제네포는 추가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입니다.

상대전적

울버햄튼은 사우스햄튼 상대로 최근 6경기에서 4승 1무 1패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2022년 1월 15일 : 울버햄튼 3:1 승리

2021년 9월 26일 :울버햄튼 1:0 승리

2021년 2월 14일 : 울버햄튼 2:1 승리

2021년 2월 11일 : 사우스햄튼 2:0 승리

2020년 11월 23일 : 1:1 무승부

2022년 1월 18일 울버햄튼 3:2 승리

경기 통계

사우스햄튼은 프리미어리그 16경기 중 13경기에서 2.5골 이상 골을 기록했습니다.

울브스는 프리미어리그 지난 3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울버햄튼은 프리미어리그 최근 4경기에서 2.5골 이하 골을 기록했습니다.

울브스는 사우햄프턴 상대로 최근 3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경기 예상

울버햄튼은 22-23 프리미어리그 시즌 1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울브스는 개막 후 5라운드까지 3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사우스햄튼은 주중에 첼시를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두며, 최근 프리미어리그 3경기 중 2경기에서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울버햄튼은 골잡이 없이 고군분투하고 있었는데, 꾸준한 득점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새로운 영입생 사샤 칼라이지치가 절실히 필요할 것입니다.

울버햄튼은 사우스햄튼과의 최근 6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2년9월3일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사우샘프턴 FC

울버햄튼 울브스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울버햄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