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리즈 중계 무료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방송

울버햄튼 리즈 중계 무료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방송

울버햄튼 리즈 중계 무료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 선수가 속한 울버햄튼과 리즈는 8월 6일 토요일 오후 11시 킥 오프 예정입니다. 22-23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과 똑같은 시간에 경기를 하기 때문에, 비중은 다소 낮을 것으로 예상되나 한국인 선수의 축구 중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기에, 준비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울버햄튼 리즈 중계

프리뷰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 지난 시즌 번리에서 수비수로 활약하는 네이선 콜린스와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에도 최근 7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리즈 역시 새로운 감독 교체 후, 이적 시장에서 지원을 받을 상태이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황희찬 선수 중계에 대한 정보 및 경기 일정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VS울버햄튼 원더러스 FC
1위순위1위
0승점0
0승 0무 0패승무패(승률)0승 0무 0패
0.00평균득점0.00
0.00평균실점0.00

부상선수

리즈는 스튜어트 달라스, 주니어 피르포, 루크 아일링, 루이스 시니스테라, 아담 포쇼, 리암쿠퍼는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다니엘 제임스는 레드카드를 받은 사레가 있기 때문에 경기에서 제외됩니다.

울버햄튼은 치퀴뉴, 라울히메네즈는 부상에서 제외되며 아담 트라오레, 넬센 세메도, 토디는 부상 의심으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해외 스포츠 라인업에서 황희찬 선수의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일정 및 장소

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11시 리지의 홈구장인 엘렌드 로드에서 경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경기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중계 방송과 더불어 역대 우승팀, 득점왕에 대한 정보를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리즈-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