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맨유 브라이튼 중계 호날두 축구 EPL 경기 방송

맨유 브라이튼 중계 호날두 축구 EPL 경기 방송

맨유 브라이튼 중계를 볼 수 있는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개막전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브라이튼은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램포드에서 8월 7일 오후 10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경기에 앞서서 맨유와 브라이튼의 소식을 알아보고 중계 홈페이지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맨유 브라이튼 중계

경기 전 체크사항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브라이튼 상대로 6경기를 모두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2. 맨유는 9번의 매치 중 8개의 게임에서 매번 평균골 2.5골의 이상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3. 맨유는 브라이튼 상대로 최근 5경기 동안 최소 2골 이상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4.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근 9경기 동안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
  5. 브라이튼은 최근 5경기 동안 평균골 2.5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6. 브라이튼은 프리미어리그 기준 최근 5경기 동안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
맨유-브라이튼-중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VS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8위순위8위
0승점0
0승 0무 0패승무패(승률)0승 0무 0패
0.00평균득점0.00
0.00평균실점0.00

맨유

공격수 부진과 마르시알 부상으로 인하여 크리스티안 호날두는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프리시즌 중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타이렐 말라시아는 프리미어리그 선발 경기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라이튼

브라이트은 지난 시즌 9위를 기록하면서 프리미어리그 역대급으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다만, 21-22 시즌 공격수인 마크 쿠쿠렐라의 이탈로 인하여 공백이 예상되며 데니스 언다브, 줄리오 엔시코를 추가 영업하여 공격수를 보강한 바가 있습니다.

부상선수

맨유와 브라이튼 부상 선수 기록을 확인하면 맨유의 선수들이 부상 이력이 많습니다.

  • 맨유 : 엔써니 마르샬, 제이든 산초, 루크쇼, 브랜든 윌리엄스, 마손 그린우드
  • 브라이튼 : 제쿱 마더
맨유-브라이튼-중계

예상 선발 라인업

맨유와 브라이튼 선발 라인업은 아래와 같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맨유-브라이튼-중계

경기 중계 일정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8월 7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킥 오프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