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무료 프리미어리그 EPL 손흥민 축구 방송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무료 프리미어리그 EPL 손흥민 축구 방송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무료 프리미어리그 EPL 손흥민 축구 방송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무료 방송을 볼 수 있는 해외 스포츠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2-23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인 토트넘과 사우샘프턴 축구 중계 일정은 22년 8월 6일 오후 11시 토트넘 홈구장인 토트넘 핫스퍼에서 킥오프 예정입니다. 축구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과 함께 각 팀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무료

프리뷰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현재 안토니오 콘테가 지휘하고 있으며 21-22 시즌 리그 4위를 기록하여 챔피언스리그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앞서서 개막전에서는 반드시 승리에 목 마를 수 밖에 없습니다.

사우샘프턴은 지난 시즌 토트넘에게 3:2로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그 이후, 12경기 중 1경기만 승리하고 마지막 4경기는 전부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사우샘프턴은 3:2로 토트넘에게 승리하기 전, 런던 북부 지역에서 6번 연속 패배한 경험이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VS사우샘프턴 FC
1위순위1위
0승점0
0승 0무 0패승무패(승률)0승 0무 0패
0.00평균득점0.00
0.00평균실점0.00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에 대한 정보만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토트넘은 올리버스킵은 부상자 명단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태이며 매트 도허티, 이브 비소마, 자펫 탕가가 출전 여부가 불투명 합니다. 그 외 리차드슨은 레드카드로 인하여 이번 경기는 출전이 어렵습니다. 현재, 벤 데이비스가 부상에서 회복하여 이번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토트넘은 사우샘프턴과 최근 8경기에서 평균 2.5골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 홈구장인 핫스퍼에서는 매번 2골 이상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홈구장 최근 7경기 중 6경기를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에 대한 경기 일정과 중계 방송을 확인하고 싶은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우샘프턴

사우샘프턴은 발렌티노 구원, 나단텔라, 테오윌콧이 부상으로 결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발렌티노 선수는 22년도에는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전 토트넘 선수인 캘리 워커 피터스가 라이트백으로 출전할 예정입니다.

  • 사우샘프턴은 최근 4경기에서 패배하였습니다.
  • 사우샘프턴 역시 최근 5경기에서 매번 2.5골 골을 넣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 일정

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11시 00분 킥오프 예정입니다.

경기 장소

토트넘의 홈경기장인 토트넘 핫스퍼에서 진행 예정입니다.

경기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중계 방송과 더불어 역대 우승팀, 득점왕에 대한 정보를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사우샘프턴-중계-무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