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채널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경기 일정 2022년9월10일 리버풀 FC...

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채널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경기 일정 2022년9월10일 리버풀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생중계 무료 사이트

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채널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경기 일정 2022년9월10일 리버풀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생중계 무료 사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은 직전 경기 승리하면서 리그 1승을 드디어 이룰 수 있었습니다. 황희찬 선수 역시 출전하여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리버풀 상대로 보여준 모습은 준수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반면에 리버풀은 부상 선수가 대거 나오면서 리그 경기 무승부,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상대로 대패 등 최악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9월 9일 토요일 오후 11시 울버햄튼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 경기 일정

리버풀은 다음 경기 일정은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를 홈 구장 안필드에서 아약스를 상대할 예정입니다. 이와 반대로 울버햄튼은 맨시티 상대로 리그 경기 일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그 순위

리버풀은 리그 2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7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승 3무 2패로 리그 1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리버풀은 부상 선수가 많고 출전할 수 있는 선수가 없다는 점에서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한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수비 라인에 대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조고메즈 및 밀러는 교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현재 선발 라인업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다소 높습니다.

부상 선수

리버풀 : 코나테, 케이타,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캘빈 램지, 켈러허, 파비뉴

울버햄튼 : 사사 칼리지치, 치비뉴, 트라오테, 라울 히메네즈

팀뉴스

리버풀 뉴스

  • 위르겐 클롭은 수요일 밤 나폴리와 경기로 인하여 대대적인 변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Joe Gomez와 James Milner는 Napoli와의 경기에서 열악한 경기를 치른 후, 선수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부상에서 돌아온 티아고, 아서멜로는 중앙 미드필더의 옵션이며 Darwin Nunez와 Diogo Jota는 공격 옵션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뉴스

  • 새로 영입한 Sasa Kalajdzic은 울버햄튼 데뷔전 심각한 무릎 부상을 입었고 이제 당분간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 디에고 코스타(Diego Costa)는 취업 허가를 받았지만 이 경기는 그의 데뷔를 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 라울 히메네스(Raul Jimenez)도 아직 정상적인 상태는 아닙니다.

경기 통계

리버풀은 지난 프리미어리그 홈 경기 17경기 중 15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프리미어리그 홈 20경기 중 16경기에서 적어도 2골 이상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7경기 동안 울버햄튼을 만나면서 매번 승리했습니다.

울버햄튼은 지난 5경기에서 2.5골 이하를 기록했습니다.

울버햄튼은 지난 원정 경기 7경기에서 승리를 단 한번도 하지 못했습니다.

울버햄튼 리버풀 중계 사이트

울버햄튼 리버풀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