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맨유 첼시 중계 무료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맨유 첼시 중계 무료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맨유 첼시 중계 무료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맨유와 첼시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빅경기이면서 리그 4위 수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경기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및 조편성 알아보기

✅ 22-23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및 경기 일정 알아보기

맨유 첼시 중계

경기 일정

2022년 10월 23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맨유의 홈 구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맨유와 첼시의 생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유료 중계 채널로 시청이 어려우신 분은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프리뷰

첼시는 감독 교체 후,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최근 5승 2무의 경기 결과를 보여주었으며 13골을 기록하고 단 2실점만 기록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케파 골키퍼는 초반 시즌 방출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으나 최근 5경기 무실점으로 인하여 주전 자리에 다시 한번 오를 수 있었습니다.

맨유는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했습니다. 직전 경기인 토트넘 전에서는 28개의 슈팅을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경기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맨유의 홈 구장에서 찾아온 빅클럽팀에게 패배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가 흥미로울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호날두는 경기에서 제외되었으며 대신 브루노 페르난데스, 마커스 래시포드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년 7월 첼시 승리 이후,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첼시와 맨유의 경기는 이번 경기를 통해서 승부가 나올까요?

2022년10월23일 첼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중계 채널

첼시와 맨유 축구 생중계 홈페이지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