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리버풀 첼시 중계 | FA컵 결승 라이브 무료 생중계

리버풀 첼시 중계 | FA컵 결승 라이브 무료 생중계

리버풀 첼시 FA컵 결승 중계 라이브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채널 좌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과 첼시 결승전 생중계 라이브는 5월 15일 일요일 오전 12시 45분부터 웸블리에서 단판 경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외 축구 채널은 국내 해설과 해외 해설에 따라서 중계 방향이 다릅니다. 본인이 원하는 라이브 채널 좌표를 선택하여 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리버풀 첼시 중계

리버풀과 첼시는 21-22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대결한 바가 있으며 승부차기 끝에 리버풀이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첼시는 최근 2시즌 동안 결승전에 진출한 경험이 있으나 매번 준우승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결승전에서 승리할 경우 통산 FA컵 트로피 9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은 쿼드러플을 달성하기 위해서 두 번째 FA컵 우승컵을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뷰

첼시와 리버풀은 올 시즌 3번의 경기를 치룬 바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두 팀 간의 리그뿐만 아니라 카라바오컵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강팀 간의 대결은 흥미로울 수 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첼시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라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리즈전에서 승리하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바가 있습니다. 4경기만에 무실점을 기록하였으며 루카쿠가 2경기 연속 골을 성공했다는 점입니다. 현재 첼시는 마테오 코바차치, 캉테 등 일부 자원이 부상으로 알려져 있지만 출전 여부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첼시가 과연 3회 연속 준우승을 기록한지 9번째 우승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리버풀은 14경기 무패 행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라바오컵 우승 이후, 이번 시즌 2번째 우승컵에 도전하게 됩니다. 최근, 모하메드 살라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사디오 마네, 디아스 등 일부 자원의 활약으로 현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살라의 득점 여부와 함께, 파비뉴의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제외될 것으로 보이며 조던 핸더슨, 티아고 알칸타라 등 일부 자원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FA컵 결승 중계 채널

스포티비 나우

FA컵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21-22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채널

황희찬 중계 무료 채널

이강인 중계 무료 채널

김민재 중계 무료 채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