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리버풀 에버턴 중계 무료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리버풀 에버턴 중계 무료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리버풀 에버턴 중계 무료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하이라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리버풀과 에버턴 중계 방송과 함께 하이라이트를 같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리버풀과 에버튼은 머지사이드 더비로 두 팀간의 경기장은 5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 감정이 심한만큼 경기도 과열합니다. 다가오는 리버풀과 에버턴 중계를 보기 전 각 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리버풀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 에버턴 중계

경기일정 및 경기 장소

2022년 9월 3일 오후 8시 30분 에버턴 홈 구장인 구디슨 파크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에버턴FC : 조던 픽포드, 비탈리 미콜렌코, 제임스 타코우스키, 코너 코디, 네이선 패터슨, 앤서니 고든, 알렉스 이워비, 아마두 오나나, 톰 데이비스, 드와이트 맥닐, 닐 마우페이

리버풀FC : 피르미누, 디아즈, 살라, 엘리엇, 파비뉴, 밀러, 알렉산더 아놀드, 고메즈, 반다이크, 로버트슨, 알리송

부상자 명단

에버턴 : 예리 미나(발목), 압둘라예 두쿠레(근육), 안드레 고메스(근육), 메이슨 홀게이트(무릎), 벤 고드프리(발목), 도미닉 칼버트-르윈(무릎), 안드로스 타운젠드(십자 인대)

리버풀 : 이브라히마 코나테(무릎), 나비 케이타(근육), 티아고 알칸타라(햄스트링),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햄스트링), 칼빈 램지, 조던 헨더슨(햄스트링), 카오이민 켈러허, 디오구 조타(허벅지)

팀뉴스

에버턴FC

닐 마우페이는 화요일 리즈를 상대로 등록할 시간이 부족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에버튼 소속으로 데뷔할 수도 있습니다.

프랭크 램파드는 마이클 킨이나 셰이머스 콜먼과 같은 선수들을 추가로 투입하여 리버풀을 상대로 3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에버턴은 제임스 가너와 아드리아사 구아이와 이적 시장 마지막날에 선수 계약을 완료하였으나 문서로만 시작한 상태입니다.

리버풀FC

다윈 누녜스는 3경기 출전 금지 징계가 끝났고 리버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호베르투 피르미누는 그가 없는 동안 6골에 직접적으로 관여했습니다.

​디오구 조타는 목요일 훈련에 복귀했으며, 이번 스쿼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조엘 마팁과 커티스 존스는 부상 복귀 이후 주중 경기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조던 헨더슨은 주중에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고, 이번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르겐 클롭은 다음 주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위해 로테이션을 가동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전적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로 리버풀이 근소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 2020/6/22 : 에버튼 홈 – 0:0 :무승부
  • 2020/10/17 : 에버튼 홈 – 2:2 : 무승부
  • 2021/2/21 : 리버풀 홈 – 2:0 : 에버튼
  • 2021/12/2 : 에버튼 홈 – 4:1 : 리버풀
  • 2022/4/25 : 리버풀 홈 – 2:0 : 리버풀

경기 통계

리버풀은 에버튼 상대로 26경기 중 25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지난 24경기 중에서 23경기 동안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에버튼은 프리미어리그 기준 최근 3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에버턴은 프리미어리그 기준 10경기 중 8경기는 2.5골 이하로 골을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8경기 중 7경기에서 2.5골 이상 골을 기록했습니다.

경기 예상

에버튼은 3경기 연속 1-1 무승부를 거둔 후, 여전히 시즌 첫 승리를 노릴 예정입니다.

리버풀은 수요일 밤에 뉴캐슬을 상대로 98분에 결승골을 넣으며 승리팀이 되었습니다.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마지막 5번의 머지사이드 더비 중 4번이 무승부였지만, 리버풀은 그 어느때보다도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 9월 3일 에버턴 FC 리버풀 FC 중계

리버풀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리버풀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