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동네 한바퀴 괴산 동동주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 한바퀴 괴산 동동주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 한바퀴 괴산 동동주 식당 가게 정보 위치 어디 촬영지 파는곳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동네한바퀴는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하듯 동네의 숨은 매력을 재발견하며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하는 도시 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동네 한바퀴 괴산 동동주

그 물길 따라 이어지는 십 리 옛길을 걷다, 한 오지마을로 들어선다. 산이 장막처럼 둘러싸고 있어 ‘산막이’라고 이름 붙은 마을.과거, 읍내로 나가려면 노를 저어 강을 건너야 했고, TV가 들어오기 전까진 바깥소식을 전혀 몰랐던 곳으로, 현재는 9가구가 살고 있다. 마을을 둘러보던 이만기는 시원한 동동주로 길손들이 목을 축이는 주막을 발견한다. 주인장은 10년 전 아픈 어머니의 병간호를 위해 고향으로 내려온 아내와 누구보다 아내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남편.

효심 깊은 맏딸과 장모 사랑을 두둑하게 받은 사위는 지극정성으로 어머니를 돌봤고, 돌아가신 후엔 생전에 꽃을 좋아하던 어머니를 위해, 어머니를 모신 마당 묘소 주변을 꽃과 나무로 향기롭게 꾸몄단다. 행여 어머니 혼자 적적하실까, 돌아가신 후에도 고향을 떠나지 않고, 주막을 꾸리며 정착한 부부. 티끌 하나 없이 심성 고운 산골 마을의 부부를 만나본다.

동네 한바퀴 186화 재방송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정보

1. 상호명

산막이

2. 주소  위치 어디 

충북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3. 연락처 전화번호 

4. 동동주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주문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월드컵도 2주도 안 남은 상황 속에서 월드컵 16강 진출 여부를 두고 이야기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예측은 되나 공은 둥글기 때문에, 예상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경기에 대한 일정을 확인하고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도록…

  •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사이트 경기 일정 대진표 조편성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사이트 경기 일정 대진표 조편성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사이트 경기 일정 대진표 조편성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와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월드컵 기간에 다가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참가하는 축구 경기는 축구를 평소 안보던 사람도 즐겨…

  • 2024 MLB 중계 방송 보는 법 3가지

    2024 MLB 중계 방송 보는 법 3가지

    2024 MLB 중계 방송을 보는 법 3가지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하성, 배지환, 이정후 선수가 출전하는 메이저리그로 유료 중계를 포함하여 무료 중계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메이저리그 중계가 아닌 프리미어리그 중계 또는 손흥민 중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MLB 중계 채널 3가지…

  • 한일가왕전 문자투표 방법

    한일가왕전 문자투표 방법

    한일가왕전 문자투표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한일가왕전 결승전에 진행되는 문자투표는 최후의 1인을 고르기 위한 마지막 관문입니다. 한일트롯가왕전의 우승자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라는 점에서 절대 놓치면 안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일가왕전에 대한 최신 소식이 궁금하신 분은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일가왕전 문자투표 한일가왕전 결승전 실시간 방송 중 문자투표를 진행하며, 각…

  • 2024년 농협 무료운세

    2024년 농협 무료운세

    2024년 농협 무료운세 및 2024년 토종비결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의 청룡의 해로 알려져 있으며, 용의 띠와 관련된 해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주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4년 농협 무료운세 농협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2024…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