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나폴리 레인저스 중계 무료 김민재 챔스 경기 일정 축구 방송 사이트 ...

나폴리 레인저스 중계 무료 김민재 챔스 경기 일정 축구 방송 사이트 22-23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022년9월15일 레인저스 FC SSC 나폴리

나폴리 레인저스 중계 무료 김민재 챔스 경기 일정 축구 방송 사이트 22-23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022년9월15일 레인저스 FC SSC 나폴리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2-23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라운드 나폴리와 레인저스 중계 채널 좌표와 김민재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말 경기로 인하여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있는 상태에서 레인저스 원정 경기를 나갈 예정입니다. 1라운드에서 리버풀에서 대승을 거둔 나폴리는 과연 2라운드도 무난하게 승리할 수 있을까요?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황희찬,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 레인저스 중계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9월 15일 오전 4시 레인저스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다음 경기 일정

레인저스는 직전 경기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서거로 인하여 1경기를 지연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순위

나폴리는 골득실에 밀려서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레인저스는 리버풀에 비해서 골득실에서 더 낮기 때문에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산 선발 라인업

해외에서도 예상 선발 라인업에 김민재 선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직전 경기 리그 경기에서 풀타임 소화로 인하여 교체선수로 들어갔다는 점에서 다가오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도 본인의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부상 선수

레인저스 : 이아니스 하기, 톰 로렌스, 은남디 오포보르, 케마르 루프, 필립 헬렌더, 벤 데이비스, 존 사우터

나폴리 : 디에고 뎀매, 허빙 로지노, 빅터 오시멘

팀 뉴스

레인저스FC

  • 1주일간 휴식 기간을 가졌기 때문에, 레인저스는 아약스에게 패배 후, 다가오는 나폴리 상대로 동일한 라인업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폴리FC

  • 히르빙 로자노는 주말에 나폴리에 합류했고 출전 여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Giacomo Raspadori는 Spezia와의 경기에서 승자를 득점했으며 출전 여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나폴리 레인저스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