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2022년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정리

2022년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정리

각종 유료 OTT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1개의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는데 가입하기가 부담스러운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자주 보는 OTT 서비스 이외에도 1개의 영화를 보는데 무료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보곤 합니다. 오늘은 2021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리된 사이트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년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무료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무료 OTT 서비스의 선택 기준

무료 OTT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4가지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각 조건은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선정한 요소에 의거하여 각 순위별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1.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한가?
  2.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는가?
  3. 무분별한 광고로 인하여 시청에 불편함이 있는가?
  4. 갑작스럽게 사이트가 차단되는 경우가 있는가?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TOP10

대표적으로 알려진 예능 인터넷 서비스는 다나와티비, 타키티비, 누누티비, 마이비누닷컴, 티비나무, 코리안즈, 영화조타, 링크티비, 오티지티비, 동영상닷컴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다나와티비

대표적으로 알려진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다나와 티비는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압도적으로 이용하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각 사이트 내의 운영자들이 실시간으로 예능, 영화, 드라마를 업데이트 중이며 현재도 방영 중인 서비스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타키티비

다나와티비 다음으로 인기가 높은 무료 서비스 홈페이지입니다. 사람들의 선호도에 따라서 다나와티비보다 타키티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각 사이트 내의 운영자들이 실시간으로 예능, 영화, 드라마를 업데이트 중이며 현재도 방영 중인 서비스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누누티비

누누티비는 2021년도 인기가 높았던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방영되었던 내일은 국민가수, 스우파, 스걸파 그리고 싱어게인2와 같은 프로그램이 반나절이면 바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재방송으로 보고 싶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서비스입니다.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은 예능, 드라마보다 영화와 관련된 동영상이 자주 올라오는 온라인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저 역시도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자주 보던 싱크홀, 크로싱, 좋은 사람 등 과 같은 영화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영화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입니다.

그 외 무료 서비스 프로그램

위에서 언급된 4가지의 매체를 제외하고도 6개의 업체인 티비나무, 코리안즈, 영화조타, 링크티비, 오티지티비, 동영상닷컴에 대한 영상 링크도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 서비스 점검으로 인하여 운영되지 않을 경우, 본인이 보기 편한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티비나무코리안즈영화조타
링크티비오티지티비동영상닷컴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예능, 영화, 드라마를 제외하고 스포츠 채널과 같은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해외 스포츠 무료 다시보기

RELATED ARTICLES

19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