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화천시장 김치 손만두 택배 구매 주문 문의 촬영지 위치...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화천시장 김치 손만두 택배 구매 주문 문의 촬영지 위치 어디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5화 강원도 화천에서 소개된 금강산댐 촬영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화천은 비무장지대라고 불리는 DMZ 접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강산 일대에서 북한강이 흐르는 곳입니다. 청정 자연으로 알려진 장소에 김영철이 직접 방문할 예정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는 속도의 시대를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을 알려진 시사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는 것처럼 각 동네에서 보물과 같은 장소에 방문하여 동네의 매력을 찾아가는 목적으로 알려주면서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5회는 1월 15일 토요일 오후 7시 10분부터 KBS1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본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시리즈온, 웨이브 OTT 서비스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화천시장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김치 손만두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김치 손만두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김치 손만두 프리뷰

휴전선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인 화천은 6.25전쟁이 끝난 후,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한 실향민들이 세운 장소가 바로 화천 시장입니다. 화천 시장은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게를 옮기지 않고 지켜낸 가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주변 군부대에로 야채를 배달을 시작으로 지금은 4명의 식구가 모여서 김치 만두를 만드는 손만둣집 가게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손만둣집의 김치 손만두는 특별한 재료 없이 김치와 두부를 넣어서 만든 어머니의 손만두를 기억하는 함정금 사장님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김치만두입니다. 특히, 어머니를 돕기 위해서 6년전 춘천에서 직장에서 나왔으며 작은 아들 역시 조정선수로 활약을 그만두고 김치를 버무리는 큰 아들까지 온 식구가 참여하며 만들기도 합니다. 이미, 화천시장 내에서는 인기가 높은 장소이고 방문객이라면 반드시 방문하는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치손만두 택배 주문 홈페이지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4회 추천 장소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에서 154회에서 소개된 인기 장소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장소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금강산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전, 관련 촬영지에 대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화천시장 손만둣집 촬영지 정보

  • 상호명 : 화천손만두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중앙로 4길 12 화천손만두
  • 전화번호 : 033-442-2629
  • 메뉴 : 김치손만두, 메밀전병, 수제감자떡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관절건강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 및 성능

피부 탄력에 인기가 높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성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