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칼국수 촬영지 위치 어디 택배 주문 구매 문의

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칼국수 촬영지 위치 어디 택배 주문 구매 문의

생활의 달인 830회에서 소개된 대구 리어카표 달인으로 출연한 이환수 대표님을 소개한 촬영지와 함께 온라인 택배 주문이 가능한 사이트도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생활의 달인은 수십년 간 한 분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의 삶의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담겨져 있는 다큐멘터리 시사/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달인 서산 칼국수, 컵 쌓기, 영덕 깻잎김치 그리고 대구 리어카편으로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찾아갈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생활의 달인의 830회는 본방송 일자는 22년 01월 24일 월요일 오후 9시 SBS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SBS 온에어는 유료 전환 또는 특정 프로그램만 방송하기 때문에, 2022년도에 인기가 높은 무료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칼국수

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생활의 달인 830회 프리뷰

집 밖으로 외출조차 두려운 추운 겨울. 매일 리어카를 끌고 나와 칼국수 면을 파는 할머니가 대구에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달인을 찾기 위해 무작정 대구까지 찾아간 끝에, 오랜 기다림 끝에 간신히 이환수 (여 / 80세 / 경력21년) 달인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일명 ‘칼국수 리어카 할머니’라고 불리는 달인은 올해 80세가 되셨다는 할머니는, 무려 20년 동안이나 하루도 빠짐없이 리어카를 끌며 칼국수 면을 판 덕분에 동네에서는 유명인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든 탓에 예전만큼 칼질이 빠르진 않지만, 대신 정확도만큼은 더 늘어났다는 할머니. 덕분에 할머니가 자르는 칼국수는 기계로 자른 듯 정밀한 모습을 생활의 달인 제작진들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달인의 면으로 끓인 칼국수는 평범한 육수로도 깊은 맛이 나 언제나 단골들이 끊이지 않다고. 세월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고 칼국수 면을 자르는 할머니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생활의 달인 829회 인기 장소

생활의 달인 대구 리어카표 칼국수 구매

대구 리어카표 칼국수 할머니 촬영지

  • 상호명 : –
  •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팔달로 35길 11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국인의 집밥 예천 풍정마을 도토리묵 두루치기 촬영지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대방동 중국집 촬영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