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맨유 아스날 중계 좌표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호날두 하이라이트

맨유 아스날 중계 좌표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호날두 하이라이트

맨유 아스날 중계 좌표 보는법 | 프리미어리그 EPL 호날두 하이라이트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맨유와 아스날 중계 좌표와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가 끝나고 하이라이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스날은 이번 시즌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5경기 기준 단 1번의 패배가 없는 상태이며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맨유 역시 리그 2연패를 기록했지만, 리버풀에서 승리 후, 3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각 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중계 보는 방법도 같이 정리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및 손흥민 선수 중계 일정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유 아스날 중계

경기일정

한국시간 기준 9월 5일 월요일 오전 00시 30분 맨유 홈구장인 올드트렘포드에서 진행됩니다.

리그 순위

아스날은 5라운드 기준 5승 0패, 승점 15점으로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5라운드 기준 3승 2패, 승점 9점으로 리그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경기 기록 및 다음 일정

예상 선발명단

맨유 : 크리스티안 호날두, 산초, 래쉬포드, 페르난데스, 맥토미니, 달롯, 바란, 마르테니즈, 에릭센, 말라시아, 데헤아

아스날 : 제수스, 마르티넬리, 로우, 사카, 티어니, 마젤란, 화이트, 자카, 사리바, 토미야스, 램스데일

부상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 안토니 마샬, 브랜든 윌리엄스, 빅터 린델로프, 루크쇼, 아론 완 비사카, 펠리스트리

아스날 : 모하메드 엘리니, 토마스 파티, 올렉산더르 진첸코, 레이스 넬슨, 아론 램스데일, 마린 외데가르드

팀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빅터 린델로프는 3주의 외출 후 주중 훈련에 복귀했으며 이번 매치에서 스쿼트에 포함됩니다. 안토니오 마샬은 다시 한번 결장합니다.
  • 안토니 마샬은 아약스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고 이적을 강요하기 위해 훈련을 놓친 후 일요일에 벤치에 충분히 적합할 수 있습니다.
  • Marcus Rashford는 여기서 5명의 Cristiano Ronaldo에게 시즌 첫 출발을 알릴 수 있습니다.
  • Erik Ten Hag는 다음 주 유로파 리그를 위해 크게 회전하기 전에 실제로 다시 한 번 변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스날

  • Thomas Partey와 Oleksandr Zinchenko는 일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 시간에 돌아올 것 같지 않습니다.
  • 알베르 삼키 로콩가는 주중에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미드필드에서 파티를 교체했으며 여기에서 그의 자리를 유지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벤 화이트는 중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Martin Odegaard는 John McGinn의 무거운 챌린지 끝에 빌라를 상대로 발목 부상을 당해 퇴장을 당했습니다. 그는 여기서 큰 의문을 품습니다.
  • Aaron Ramsdale도 Villa를 상대로 햄스트링 문제를 겪고 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평가가 필요할 것입니다. 맷 터너가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경기 통계

아스날은 프리미어리그 기준 지난 6경기 동안 승리했습니다.

아스날은 지난 6경기 매치에서 적어도 2골을 기록했습니다.

아스날은 6경기 중 5경기에서 전반전에서 리드를 이끌고 있으면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맨유는 아스날과 19경기 중 17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기준 최근 3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맨유는 지난 홈경기 3경기에서 2.5골 이상의 골을 기록했습니다.

맨유는 최근 3경기에서 1골차 승리로 이겼습니다.

상대 전적

2022년 4월 23일 : 아스날 3:1 승리

2021년 12월 2일 : 맨유 3:2 승리

2021년 1월 30일 : 0:0 무승부

2020년 11월 1일 : 아스날 1:0 승리

2020년 1월 1일 아스날 2:0 승리

2019년 9월 30일 : 1:1 무승부

경기 예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연승을 거두었고 지난 2경기에서 각각 클린 시트를 유지했습니다.

아스날은 시즌을 5연승으로 시작했지만,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인 맨유와 경기가 가장 힘든 시합이 될 것입니다.

2022년9월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스널 FC

맨유와 아스날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한 유료중계, 와우회원을 통한 쿠팡플레이 중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중계 채널에 대한 좌표와 함께 관련 내용은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