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무료 | 황희찬 경기 일정 채널 좌표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무료 | 황희찬 경기 일정 채널 좌표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무료 | 황희찬 경기 일정 채널 좌표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울버햄튼과 뉴캐슬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 선수가 소속한 울버햄튼은 현재 리그 18위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이전의 좋은 기억을 살려 뉴캐슬을 상대로 시즌 첫 골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황희찬은 지난해 9월 뉴캐슬을 상대로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의 2대 1 승리를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프리뷰

울버햄튼은 공격수의 골 결정력 부재로 인하여 리그 1승을 기록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 리그 3경기에서 총 38회의 슈팅을 시도했고 그중 12개가 유효슈팅으로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그러나 12번의 유효슈팅 중 리즈전에서 대니엘 포덴스의 골만이 유일한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직전 리그컵에서 승리하여 다시 한번 상승세를 보여줄 지 기대가 큽니다.

뉴캐슬은 골키퍼인 닉포프를 앞세워서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고, 맨시티와 경기에서 3:3 난타전을 거두면서 무승부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특히, 공격진에서는 알랑 생-막시맹이 2도움으로 팀을 이끈 바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울버햄튼 전에서 무패 행진이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경기 일정

한국시간 기준 2022년 8월 28일 밤 10시에 킥 오프 예정입니다.

  • 울버햄튼 경기 중계 일정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울버햄튼과 뉴캐슬 축구 경기 방송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은 2개의 채널 중 1개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플레이는 리그 경기에 대한 방송은 진행되지 않으며, 카라바오컵을 포함하여 컵 경기에 관련된 방송만 진행됩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