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 : 대한민국 U20 월드컵 4강전

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 : 대한민국 U20 월드컵 4강전

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방송, 경기일정, 선수명단 등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U20 피파 월드컵 4강전에 진출하면서 다시 한번 결승전을 올라가기 위해서 도전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결승전에 진출하여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지 큰 관심사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

한국 이탈리아 중계는 지상파 3사인 KBS, SBS, MBC, KBS SPORTS, MBC SPORTS, SBS SPORTS, 아프리카TV 네이버TV 또는 쿠팡플레이 중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탈리아 중계에 대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이탈리아-축구-중계
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 일정

2023년 6월 9일 오전 6시 Estadio Ciudad de La Plata에서 경기를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오늘 한국 축구 중계

아르헨티나 U-20 피파월드컵을 포함하여 국가대표 성인대표팀 축구대표팀 경기일정과 함께 중계 방송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이탈리아-축구-중계
오늘 한국 축구 중계

한국 이탈리아 축구 선수 명단

U-20 피파월드컵에 참가 중인 한국 축구 선수명단은 김은중 감독을 중심으로 아래와 같은 명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8강전을 포함하여 다시 한번 동일한 선수가 나올지가 큰 관심사 있습니다.

1. 한국 축구 선수 명단

  • 골키퍼 : 김준홍(김천 상무), 김정훈(고려대), 문현호(충남 아산)
  • 수비수 : 김지수(성남 FC), 박창우(전북 현대), 배서준(대전 하나시티즌), 이찬욱(경남 FC), 조영광(FC 서울), 최석현(단국대), 최예훈(부산 아이파크), 황인택(서울 이랜드 FC)
  • 미드필더 : 강상윤(전북 현대), 강성진(FC 서울), 김용학(포르티모넨세), 박현빈(인천 유나이티드), 배준호(대전 하나시티즌), 이승원(강원 FC), 이승준(FC 서울), 이지한(프라이부르크)
  • 공격수 : 이영준(김천 상무), 박승호(인천 유나이티드)
✅ 축구 선수 명단 프로필 더 알아보기

2. 이탈리아 축구 선수 명단

  • 선발출전 : 암브로시노, 발단치, 에스포지토, 카사데이, 지오바니, 프라티, 투리키아, 과리노, 길라르디, 자노티, 디플랑쉬
  • 교체선수 : 리파니(60분 ↔ 지오바니), 몬테바고(69분 ↔ 암브로시노), 폰타나로사(90분 ↔ 에스포지토), 데글리 인노센티(90분 ↔ 발단치)

한국 이탈리아 전력분석

이탈리아비고대한민국
2승 1패 / 2위조별리그 성적1승 2무 / 2위
6승점5
2.00평균득점1.33
1.33평균실점1.00

한국은 이번 대회에서 유일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국가이비다. 특히, 2019년 폴란드 대회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바가 있기 때문에, 이탈리아 상대로 승리할 경우, 2회 연속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김은중 감독 역시 선수들을 신뢰하고 있는 상태라서, 결승까지 갈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국 이탈리아 축구 중계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한국 이탈리아 중계는 언제하나요?

2023년 6월 9일 오전 6시에 진행됩니다. 축구 중계는 지상파 3사를 포함하여 여러 중계 매체에서 진행되며, 본문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20 피파 월드컵 결승, 3/4위전 경기일정은 언제인가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6월 12일 오전 6시 결승전이 치루어지며, 패배할 경우 6월 12일 오전 2시 30분 3/4위전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오늘 한국 축구 중계

한국-이탈리아-축구-중계
오늘 한국 축구 중계

한국 페루 축구 중계

한국-페루-중계
한국-페루-중계

한국 엘살바도르 축구 중계

한국 엘사바도르 중계
한국 엘사바도르 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