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리버풀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리버풀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리버풀 중계 사이트 손흥민 경기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2-23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토트넘과 리버풀 축구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리버풀의 킬러인 손흥민 선수가 활약을 기대하였으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하여 출전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리버풀 중계

축구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11월 7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생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

토트넘 리버풀 중계 사이트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실시간 중계 사이트

프리뷰

리버풀은 직전 경기 이번 시즌 무패 행진을 진행하고 있던 나폴리에게 승리하면서 다시 한번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직전 리그 2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강등권팀에게 연달아 패배하면서, 이번 시즌 우승을 물론 챔피언스리그 진출도 걱정이 되어갑니다. 다만, 주전 선수가 대거 출전할 수 있기 때문에, 토트넘 상대로 제대로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반대로 토트넘은 수비수의 핵심은 로메오가 부상 이탈, 손흥민 선수의 얼굴 부상으로 인하여 공격과 수비 라인에 공백이 생기게됩니다. 이번 경기뿐만 아니라 리그컵, 리그에서도 대거 출전이 어려운 토트넘이기 때문에, 남은 주전 선수 중심으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의 주력 선수가 이탈한 가운데, 손흥민 선수와 해리케인 선수의 조합이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흥민 축구 중계 사이트

스포티비 나우

EPL 중계 사이트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한국 해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 정액 금액에 대한 부담이 있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시청하시길 바라랍니다.

✅ 스포티비나우 중계 무료 더 알아보기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4,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쿠팡 플레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