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울버햄튼 풀럼 중계 황희찬 무료 축구 경기 방송

울버햄튼 풀럼 중계 황희찬 무료 축구 경기 방송

울버햄튼 풀럼 중계 황희찬 무료 축구 경기 방송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울버햄튼과 풀럼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은 황희찬 선수가 속한 프리미어리그 1부 리그팀으로 22-23 EPL 개막전에서 리즈 상대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교체선수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선발로 출전하여 도움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어떠한 양상으로 흘러갈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 풀럼 중계

매치포인트 체크

  1. 울버햄튼은 지난 풀럼 상대로 지난 3경기 동안 전반전까지는 무승부를 기록하다가 경기가 끝날 때는 반드시 승리했습니다.
  2. 울브스는 풀럼 상대로 지난 6경기 동안 2.5골 이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3. 울버햄튼은 홈구장 기준 지난 13경기 동안 풀럼 상대로 단 1번도 패배한 기록이 없습니다.
  4. 풀럼은 프리미어리그 기준 지난 11경기 동안 단 1번도 승리한 바가 없습니다.
  5. 울버햄튼은 풀럼과 대결에서 지난 3경기 동안 클린시트를 기록했습니다.
  6. 울버햄튼은 최근 6경기 중 5경기에서 2.5골 이상 기록했습니다.
  7. 울버햄튼은 프리미어리그 리그에서 8경기 동안 승리한 경험이 없습니다.
  8. 울버햄튼은 지난 6경기 중 5 경기 에서 최소 2골 이상을 실점했습니다.
  9. 풀햄은 지난 6경기 중 5 경기 에서 최소 2골 이상을 실점했습니다.
울버햄튼-풀럼-중계

황희찬 선수 중계에 대한 정보 및 경기 일정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 Goncalo Guedes는 이번 주 발렌시아에서 계약한 후 늑대 데뷔를 할 수 있습니다.
  • 네이선 콜린스는 지난 주말 리즈와 경기 전체를 ​​치렀고 다시 경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 Joao Moutinho는 Elland Road에서 토요일에 패배한 후 부상으로 출전할 수 있습니다.
  • Molineux에서의 경기를 앞두고 Adama Traore, Nelson Semedo 및 Toti와 같은 선수에 대한 의구심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Chiquinho와 Raul Jimenez는 여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풀럼

  • Nathaniel Chalobah, Joe Bryan 및 Harry Wilson은 Molineux에서 경기에 남아 있습니다.
  • 케빈 음바부는 풀럼에 데뷔하기를 희망하지만 케니 테테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후 그의 자리를 지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해외 스포츠에서도 울버햄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선발로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저번 경기를 본다면 동일하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울버햄튼-풀럼-중계

부상선수

  • 울버햄튼 : 라울 히메네즈, 치퀴뉴, 넬슨 세메도, 아다마 트라오게, 토티
  • 풀럼 : 조 브라이언, 해리 윌슨, 나다리엘 찰로바
울버햄튼-풀럼-중계

경기 일정 및 장소

한국시간 기준 22년 8월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울버햄튼 홈구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경기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중계 방송과 더불어 역대 우승팀, 득점왕에 대한 정보를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풀럼-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