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곳 TOP10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곳 TOP10

2022년도 모바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금융 업체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 그리고 대부업체까지 본인에게 적합한 금융 상품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즉시 대출이 불가능한 상품인 경우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만을 위한 대출 상품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곳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모바일 기술이 발달이 잘 되었기 때문에 본인의 공인인증서 없이 바로 대출이 가능한 금융 상품이 많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주어지는 금리는 다를 수도 있지만, 갑작스러운 돈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쓰일 수 밖에 없는 것이 모바일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본인의 신용등급을 조회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금융 상품은 모바일에 적합한 상품을 위주로 알아볼 예정입니다.

1금융권 대출 상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소액 대출 상품은 모바일 인증만 하더라도 본인의 신용등급을 조회가 가능합니다. 300만원 한도 내에서 본인이 필요한 금액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가 될 경우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비대면 어플리케이션
대출 금리최저 금리 4%
상환 기간1년 (연장 가능)
한도최대 300만원
자격 조건만 19세 이상, 서울 보증 보험 발급 고객 또는 중신용 고객
상환 방식만기 일시 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금액에 대해서만 이용할 수 있게끔 이자만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하여 대출 금리가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신용등급 8등급 대상자라도 승인이 되는 사례를 보았으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승인을 받기 전까지 5분 내외로 가능했다는 것이 큰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본인의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통신등급으로 진행됩니다. 본인의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24시간 모바일 금융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기간도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KT, SKT, LG U+통신등급 발급 대상자(1~9등급)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기간3년 이내
대출금리최소 금리 3.08%(21년 11월 12일 기준)
상환방법만기 일시 상환(마이너스 통장)
수수료없음(중도 상환 해약금, 인지세)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과 동일하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수수료도 따로 없으며 금리도 1금융권에서 낮은 구간에 속하기 때문에, 비상금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알아봐야 하는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케이플러스

모바일 대출 상품 중 높은 한도로 필요하신 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신청 가능하며 단순 인증서로 승인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도 1.5억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도중에 상환하는 경우라도 추가적인 수수료가 들지 않습니다.

대출자격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한도최대 1억 5,000만원
대출기간1년, 2년, 3년
대출금리연 4.12% ~ 9.48%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수수료없음(5천만원 이상인 경우 인지세 발생)
대출대상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5.705% ~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 통장)
수수료 없음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운영하는 원큐 어플을 통해서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특히, 본인의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는 점에서 1금융권 상품인 카카오뱅크, 농협에서 부결이 될 경우 대체 상품으로 이용하는 고객이 많습니다.

대출자격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
한도50만원 ~ 300만원
대출기간1년(만기시 연장 가능)
대출금리연 5.705% ~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 통장)
수수료없음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대상만 20세 이상 및 신용등급 8등급 이내/ NICE 459점 이상
대출한도만기일시상환 : 최대 300만원
마이너스 통장 : 최대 100만원
대출 금리연 4.37% ~ 8.39%
대출 기간최대 5년
중도상환수수료0원
이용 시간24시간 / 365일

핀크는 대구은행과 제휴하여 진행하는 비상금대출 금융 서비스입니다. 상환 방법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지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인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4.37%부터 시작되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대출대상만 19세 이상
대출금리최저 연 6.05% ~ 최고 연 9.05%(21년 12월 15일 기준)
대출 한도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
대출 기간3개월
상환방법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상환계좌SC제일은행
수수료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연체 금리대출금리 + 연체가산금리(연 3%)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도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과 유사하게 1금융권 은행과 제휴하여 지급하는 비상금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과 제휴하여 진행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극소액으로 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는 분이 많습니다. 금액이 적은만큼 대출 기간도 최대 3개월만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금융권 모바일대출

대출대상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5.705% ~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 통장)
수수료 없음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대상1.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
2. 만20세 이상 내국인
3.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자(NICE신용정보기준)
4.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기간1년부터 3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금리 5% ~ 13.7% (고정금리)
연체 금리약정 금리 + 3%
상환방식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원금 균등 분할 상환
취급수수료없음
중도상환수수료없음
이자부과시기매월 이자 후취(결제일 : 1일~25일 고객 지정일)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금융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저신용자 대상으로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원금 또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법으로 진행되며 최저 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5%부터 최대 13%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한도100만원 ~ 500만원
약정금리15.5~19.9%
상환방법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상환기간12개월 ~ 36개월(대출 한도에 따라 상이)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2% 이내), 그 외 수수료 없음
구비서류신분증 사본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대상자라면 스피드론을 한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소 높은 금리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금융상품과 비교하여 승인될 확률이 높은 상품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원금 또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

신청대상1.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당사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고객
2.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
대출 기간1년(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대출 한도300만원(50만원 단위 신청가능) 한도 내 최대 2계좌 가능
대출 금리최저 연 8.9% ~ 최고 연 19.4%
연체 금리약정 금리 + 3%
상환방식마이너스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취급수수료없음
중도상환수수료없음
이자부과시기매월 이자 후취

KB저축은행에서 주관하는 키위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2금융권 기준으로 본인의 신용등급만 괜찮다면 한번쯤 급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 법정에서 최고 금리인 19.9%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환 방법이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존재한 만큼 본인이 사용한 금액만 이자를 부과하기 때문에, 소액으로 이용하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2금융권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대부업체 금융 상품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신청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
대출 기간12개월 ~ 36개월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16.99% ~ 19.90% (신용등급별 차등)
연체 금리약정금리 + 최대 3%, 최고 24.0% 이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없음
중도상환수수료2%
대출방식송금식, 카드식(론카드), 송금+카드식

앞서 설명드린 비상금대출 상품과 다르게 본인의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가 높은만큼 특별한 사유가 아니라면 승인이 부결되는 사례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즉시 대출 부결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연체자 대출 상품은 기대출로 인하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상품으 예적금 대출 상품, 보험 계약 대출,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고 대출 승인 심사를 진행하다는 점입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