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건강수입산 임플란트 종류 추천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 추천

수입산 임플란트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종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를 선택하기 앞서서 국산 임플란트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추세이지만, 현재까지도 신뢰성과 인지도면에서는 국산 임플란트보다는 수입산 임플란트의 영향이 더욱더 높습니다. 가격대만 부담이 안되다면, 수입산 임플란트를 한번 고려해보는 것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수입산 임플란트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를 선택하기 앞서서

임플란트는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 어떤 회사의 임플란트 종류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반 고객들이 방문할 땐,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 시기,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듣더라도 바로 파악하고 어떤 임플란트가 적합한지는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회사의 이력을 도태도 어떤 임플란트가 본인에게 맞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수입산 임플란트가 부담스럽다면 국산 임플란트를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

브레네막 임플란트

임플란트를 전 세계적으로 만든 최초의 회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임상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인하여 안정성이 다른 업체에 비하여 높습니다. 가격대는 정확하게 오픈되지 않았지만, 다른 임플란트에 비하여 높은 가격은 확실합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록 솔리드라고 불리는 임플란트입니다. 치조골이 얇아도 안정성면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인증 받는 기관입니다. 임플란트 자체가 티타늄과 지르코늄을 합성하여 만든 것으로 생체적 합성과 장기적인 안정성면에서도 인증을 받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인 티타늄보다 강도 자체가 80% 높고 골융합성면에서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사용에도 큰 문제가 없으며,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임플란트이기 때문에, 사후관리에 대한 제약조건이 없습니다.

아스트라 임플란트

미세나사선이 저작 압력을 분산시켜 치조골 손상 예방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나노미터의 단위 거칠기를 형성하여 골과 접촉면적을 극대화하여 치료 기간을 50% 이하 절감시킬 수 있는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여부

임팔른트는 만 65세 이상이라면 의료보험이 적용됩니다. 단, 본인이 지불하는 금액의 30%는 본인 부담금으로 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기간과 임플란트 식립 개수는 기간에 따라서 달라지니 참고 바랍니다.

대상임플란트 식립 개수본인 부담률
만 65세 이상 틀니2개(평생)30%
만 65세 이상 임플란트7년 기준 1회 가능30%

임플란트 선택 시, 주의사항

임플란트는 한번 수술을 받게 될 경우, 반영구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명관리를 잘못할 경우 5년 또는 10년 이내에 다시 한번 교체하는 불사상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과를 선택할 때,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임플란트에 대한 전문적인 경력과 실력을 가지고 있는 치과를 선택해야 합니다.
  2. 검증된 정품인 임플란트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치과 내에 시설들의 기능과 청결상태가 우수해야 합니다.
  4. 임플란트 수술 후, 사후관리 및 진료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야 합니다.

추천 임플란트 : 유디치과

지역별로 위치한 치과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치과 브랜드는 유디치과라는 업체입니다. 모든 임플란트의 가격이 정찰제라는 점과 전국적으로 위치한 치과라는 점에서 한번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업체로부터 경제적인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