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건강국산 임플란트 종류 추천

국산 임플란트 종류 추천

국산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를 고민하게 된다면 국산과 수입산에 대한 임플란트를 사전에 정보를 확인하고 치과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국산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도 같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선택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국산 임플란트

국산 임플란트 종류
국산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 선택하기 앞서서

임플란트를 시술을 위하여 치과 상담을 받다보면 다양한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설명을 듣습니다.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기준은 식립위치, 형태, 시기, 방법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환자가 선택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선택하기 전에 앞서서, 각 제조사에 대한 설명을 우선 듣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참고 바랍니다.

국내산 임플란트 종류

디오 임플란트

치과 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임플란트 중 1가지로 알려져있는 품목입니다. 초친수성으로 만들어 높은 혈액 젖음성과 생체활성도 및 빠른 골유착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대는 80만원 전후로 진행되며, 오스템 임플란트보다 가격대가 조금 더 낮기 때문에, 일반 고객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오차가 없는 식립을 적용하기 위하여 정밀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합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 역시 디오 임플란트처럼 국내에서 TOP3에 포함될 만큼 인기가 높은 임플란트입니다. 10년 이상 국내에서 단독으로 장기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임플란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발명한 임플란트 회사이며 세계 5위를 기록할만큼 세계적인 임플란트로 알려져있습니다. 가격대는 1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초진수성 표면으로 인하여 치료기간을 단축시키는 기능과 초기 고정력이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여부

임팔른트는 만 65세 이상이라면 의료보험이 적용됩니다. 단, 본인이 지불하는 금액의 30%는 본인 부담금으로 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기간과 임플란트 식립 개수는 기간에 따라서 달라지니 참고 바랍니다.

대상임플란트 식립 개수본인 부담률
만 65세 이상 틀니2개(평생)30%
만 65세 이상 임플란트7년 기준 1회 가능30%

임플란트 선택 시, 주의사항

임플란트는 한번 수술을 받게 될 경우, 반영구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명관리를 잘못할 경우 5년 또는 10년 이내에 다시 한번 교체하는 불사상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과를 선택할 때,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임플란트에 대한 전문적인 경력과 실력을 가지고 있는 치과를 선택해야 합니다.
  2. 검증된 정품인 임플란트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치과 내에 시설들의 기능과 청결상태가 우수해야 합니다.
  4. 임플란트 수술 후, 사후관리 및 진료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야 합니다.

추천 임플란트 : 유디치과

지역별로 위치한 치과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치과 브랜드는 유디치과라는 업체입니다. 모든 임플란트의 가격이 정찰제라는 점과 전국적으로 위치한 치과라는 점에서 한번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

업체로부터 경제적인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RELATED ARTICLES

16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