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리버풀 맨시티 중계 FA 커뮤니티 실드 무료 축구 채널 좌표

리버풀 맨시티 중계 FA 커뮤니티 실드 무료 축구 채널 좌표

리버풀 맨시티 중계 사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2-23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전 시즌이었던 프리미어리그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의 경기 대결을 먼저 볼 수 있습니다. 작년 리그 경기에서도 승점 1점차이로 맨시티 리그 우승을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리버풀이 과연 커뮤니티 실드에서 볼 수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리버풀 맨시티 중계

프리뷰

지난 시즌 두 팀은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우승 경쟁을 펼친 바가 있습니다. 작년 FA컵 4강전에서는 리버풀이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3-2로 이기고 첼시에게도 승부차기 끝에 승리하면서 우승을 차지한 바가 있습니다. 또한, PL 최종 라운드에서도 승점 경쟁이 치열하면서 챔피언으로 등극한 바가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기대가 되는 이유는 각 팀에서 핵심 선수를 영입하여 다시 한번 상위권 싸움을 펼치기 위한 전초전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관점 포인트는 특히 모하메드 살라와 케빈 데 브라위너의 에이스 맞대결입니다. 또한, 양 팀의 새로운 스트라이커 다윈 누녜스와 엘링 홀란드의 화력 싸움이 관전 포인트가 주요 핵심일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 펼쳐진 세 번의 맞대결에서 살라는 1골 2도움을 기록했고, 데 브라위너는 2골을 넣은 바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에도 에이스 두 선수가 PL 전초전인 커뮤니티 실드에 나설지 관심이 보입니다.

경기 일정

22년 7월 31일 오전 1시(한국시간)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FA 커뮤니티 실드 중계

커뮤니티 실드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커뮤니티 실드 경기 축구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포츠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