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 박항서 축구 경기 무료 방소 채널 좌표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 박항서 축구 경기 무료 방소 채널 좌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6차전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항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과 사우디 축구 중계 일정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2021년 11월 16일 21:00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베트남 사우디 박항서 중계
베트남 사우디 박항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및 프리뷰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일정 및 경기장

  • 경기장 :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
  • 경기 일정 : 2021년 11월 16일 오후 9시

베트남 사우디 프리뷰

베트남은 아시아 최종 예선 5차전까지 진행하면서 5전 5패를 기록하는 수모를 겪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국가에서 최초 아시아 최종 예선에 진출하는 기록을 세웠지만, 월드컵 본선 진출에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산술적으로는 남은 경기를 다 이기면 가능성은 있지만, 지금의 기량을 고려한다면 조 3위도 기록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베트남은 피파랭킹 92위로 조별리그 내에서도 중국과 오만과 경기를 치룬 적이 있었습니다. 중국 상대로도 6전 6패를 당했으며, 오만 상대로도 2전 2패를 당한 상황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일본, 호주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상대할 것으로 고려되지만, 이번 경기는 사우디 상대로는 승점을 챙기는 것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사우디는 현재 조별리그 1위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A조와 다르게 일본, 호주와 본선 진출을 두고 경쟁할 것으로 보이며,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서 플레이오프로 진출할 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 상대로는 원정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에서 일본이 1위 20점, 사우디 2위 19점으로 본선 티켓을 따냈으며, 호주는 3위로 플레이오프로 진출한 바가 있습니다.

월드컵 무료 중계 채널

월드컵 무료 중계 채널은 대한민국은 TVN,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타 국가 중계 채널은 해외 중계 채널을 이용해야 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인기 높은 중계 채널 사이트도 같이 정리해두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 정액 2,900원만 지출한다면 해외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플레이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


2022 카타르 월드컵은 TVN에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에 대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경기 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는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에 대해서는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무료 문자 중계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경기 결과와 반칙 여부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각 경기에 대한 하이라이트는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중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채널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무료 채널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채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