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2024 MLB 중계 방송 보는 법 3가지

2024 MLB 중계 방송 보는 법 3가지

2024 MLB 중계 방송을 보는 법 3가지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하성, 배지환, 이정후 선수가 출전하는 메이저리그로 유료 중계를 포함하여 무료 중계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메이저리그 중계가 아닌 프리미어리그 중계 또는 손흥민 중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MLB 중계 채널 3가지

2024년 메이저리그 중계 채널은 국내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인 라이브티비, 스포츠플러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비 또는 국내해설을 선호하시는 분은 반드시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만 이용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해서 큰 문제가 없는 분은 무료 해외 스포츠 중계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스포티비 프라임

해외 야구 중계를 포함하여, 매일 하이라이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야구 스포츠 채널에서 가장 인기가 높고 해외 야구에 대한 실시간 정보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

티비 채널 번호

  • SK BTV : 117번
  • LG U+ : 109번
  • SKY 라이프 : 215번
  • LG헬로비전 : 116번

본인에게 맞는 티비 채널 번호를 확인하여 실시간 중계방송을 확인해보시고, 각 경기 일정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이저리그 중계 일정

스포티비 프라임이 아닌 다른 채널을 통해서 경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매번 경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힘들기 때문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서 중계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 추가
스포츠 중계 사이트
스포츠 중계 사이트

2. 라이브티비

해외 스포츠 중계에 관란하여, 축구, 농구, 야구 등 모든 경기에 대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의 언어에 맞게끔 대응하여 1개의 경기에 따라서 5~6개의 방송 채널을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 라이브티비 중계 바로가기

3. 스포츠 플러스

스포츠 플러스 역시 MLB 중계을 보기 위한 대안입니다. 라이브티비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스포츠 플러스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스포츠플러스 중계 바로가기

2024년 메이저리그 중계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2024 MLB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본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2023-2024 프리미어리그 중계 및 EPL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TOP5

걸스 온 파이어 투표하기 방법

한일 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