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스포티비 프라임 중계 무료 보는법과 편성표 1분만에 정리하기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 무료 보는법과 편성표 1분만에 정리하기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 편성표, 무료 보는 법, 편성표 등 해외 스포츠 경기에 관심있는 시청자를 위하여 각 정보를 실시간으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메이저리그 전문 중계 채널로 한국 야구보다 해외 베이스볼을 선호하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프리미어리그 중계

✅ NBA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은 2021년부터 독단적으로 중계권을 확보했습니다. 최초에는 LG헬로비전을 통해서만 진행되었지만, 시청자수가 증가함에 따라서 KT 지니 TV, SK Btv, LG U+ TV, Skylife 등 확장되어서 기존의 시청이 불편했던 분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편성표

스포티비 프라임 편성표는 스포티비 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세하게 화긴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는 축구와 다르게 매일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서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에 대한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포티비프라임 편성표

스포티비프라임 모바일 시청

스포티비프라임 모바일 어플은 공식적으로 오픈된 바가 없습니다. 기존에 스포티비 나우와 비교하여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스포티비 프라임 모바일 중계

스포티비프라임 채널번호

  • KT 지니 TV : 216번
  • SK Btv : 987번
  • LG U+TV : 109번
  • Skylife : 214번
  • LG헬로비전 : 116번

다만, 케이블TV로 방송되다보니 지역별(서울, 인천/경기,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대전/충청/세종, 광주/전라, 강원/제주)에 따라서 채널번호가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프라임 채널번호

스포티비프라임 회원가입 방법

스포티비프라임을 가입하여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TV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2가지 방법에 대한 정보를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스비다.

공식 홈페이지 가입 사이트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채널번호에 맞게 확인하여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헬로비전✅ 바로가기
KT 지니 TV✅ 바로가기
SK Btv✅ 바로가기
LG U+ TV✅ 바로가기
Skylife✅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서 이용이 어려우신 분은 각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헬로비전1855-114
KT 지니 TV1588-1060
SK Btv1877-5300
LG U+ TV1544-0010
Skylife1588-3002

스포티비프라임 무료 보는법

스포티비 프라임 무료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이 존재합니다. 헬로비전을 이용하시는 분만 가능하며 스포티비 온을 유료로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스포티비 프라임 중계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을 무료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외 중계 채널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국내채널을 포함하여 해외 중계 스트리밍 채널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 메이저리그 중계

스포티비프라임 중계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스포티비프라임 무료 중계를 볼 수 있나요?

스포티비프라임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에 대해서만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 프라임 편성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스포티비 프라임 편성표는 SPOTV PRIM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프라임-중계
스포티비-프라임-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