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2022 자동차 시세 조회 방법 1분만 투자하세요

2022 자동차 시세 조회 방법 1분만 투자하세요

2022년 자동차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도체 대란으로 인하여 중고차를 구매 하시는 분들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새차를 구매하기 위해서 기존의 중고차를 판매하기 위해서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고차 시세 조회는 각 사이트에서 무료로 진행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자동차 시세 조회

자동차 시세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AJ셀카, 핀크, 토스, 신한카드 마이오토에서 자동차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용 방법은 각 사이트별로 거의 동일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중에서도 AJ셀카 홈페이지를 통해서 차량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AJ셀카✅ 토스
✅ 핀크✅ 신한카드 마이오토

AJ셀카 중고차 시세 조회

1. AJ셀카 홈페이에 접속하면 홈페이지 상단에 “내차 시세” 배너를 선택합니다.

자동차 시세 조회
자동차 시세 조회

2. 본인의 차량 시세 조회는 차량 번호 또는 모델명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든 중고차 시세는 대략적인 금액만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시세와 비교하여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차량 번호 조회는 본인 명의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본인이 선호하는 차량에 대한 조회는 파란색 박스를 눌러서 모델명으로 조회를 선택해야 합니다.

3. 차량번호 조회는 본인의 차량번호는 약관 동의를 선택하고 본인인증만 한다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세 조회
자동차 시세 조회

4. 국산 차량 6개의 브랜드, 수입차량 39개의 브랜드를 선택하고 차종, 모델, 상세모델, 선택 완료 순으로 진행하면 견적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선택한 자동차에 대한 중고차 차량 시세 조회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국산 브랜드 : 현대, 제네시스, 기아, 쉐보레(대우),르노삼성, 쌍용자동차
  • 해외 브랜드 :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DS, 닛산, 미니, 닷지, 도요타, 람보르기니, 랜드로버, 렉서스, 로터스, 롤스로이스, 링컨, 마세라티, 맥라렌, 미쯔비시, 벤틀리, 볼보, 사브, 스마트, 스바루, 시트로엥, 애스턴마틴, 인피니티, 재규어, 지프, 크라이슬러, 캐딜락, 페라리, 포드, 테슬라, 포르쉐, 푸조, 피아트, 혼다, 포톤, 폴스타
자동차 시세 조회
자동차 시세 조회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