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일본 축구 중계 |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생중계 라이브

한국 일본 축구 중계 |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생중계 라이브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3차전 한국과 일본은 경기 일정은 22년 7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과 일본 축구 중계 방송과 현재 상황 시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일본 축구 중계

프리뷰

모리야스 하지메감독파울루 벤투
선수단대한민국 대표팀
24위피파랭킹28위
15승 23무 42패역대전적42승 23무 15패

동아시아컵 남자 축구는 4개의 국가인 한국, 일본, 중국, 홍콩이 참가하여 치루어지는 대회입니다. 한국은 한국은 중국과 홍콩 상대로 각각 3:0 승리를 거두면서 승점 6점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이와 반대로 일본은 홍콩과 중국 상대로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승점 4점을 확보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비길 경우, 한국은 자동적으로 우승이 확정되기 때문에, 일본은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일본과 한국의 역대 전적은 한국 기준으로 42승 23무 15패로 크게 앞선 상태입니다. 다만, 이번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국내파 선수로만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일본 상대로 과연 본연의 모습을 보이면서 대회 4연패를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경기 일정

22년 7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남자 한국 축구 선수 라인업

  • GK : 조현우(울산현대), 김동준(제주유나이티드), 송범근(전북현대)
  • DF : 김영권(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윤종규(이상 FC서울), 김주성(김천상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홍철(대구FC), 김진수, 김문환(이상 전북현대), 박지수(김천)
  • MF : 권창훈(김천상무), 황인범(루빈 카잔), 백승호, 송민규, 김진규(이상 전북현대), 손준호(산둥타이산), 김동현(강원FC), 엄원상(울산현대), 나상호, 강성진(이상 FC서울), 고영준(포항스틸러스), 이기혁(수원FC)
  • FW : 조규성(김천상무), 조영욱(FC서울)
한국 축구 선수 명단

한국 일본 축구 중계

한국과 일본 남자 축구 중계 방송은 TV조선, 스포티비 나우, 아프리카 TV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축구 중계 방송을 확인하고 축구 중계 방송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는 해외 축구 중계 방송을 주관하는 축구 중계 방송입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국가대표에 관련된 축구 중계는 무료로 방영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BJ 방송 채널뿐만 아니라 일부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월드컵과 같은 큰 경기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TV조선

TV조선은 대한민국 올림픽 경기, 대한민국 축구와 관련된 경기를 방송하곤 합니다. 일부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경기를 보기길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