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손흥민 생중계 FA컵 64강 무료 채널 BEST3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손흥민 생중계 FA컵 64강 무료 채널 BEST3

손흥민 선수가 포함된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22-23 잉글랜드 FA컵이 2023년 1월 7일부터 시작됩니다. 토트넘의 첫번째 상대는 포츠머스FC입니다. 경기 일정과 중계에 대한 내요응ㄴ 하단에 정리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1. 축구 실시간 중계 좌표

토트넘과 포츠머스 축구 중계에 대한 실시간 축구 라이브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중계

2. 토트넘 포츠머스 경기 일정

22-23 잉글랜드 FA컵 64강 토트넘과 포츠머스 축구 중계 일정은 2023년 1월 7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3. 프리뷰

토트넘은 리그 9경기만에 득점을 성공하면서 챔피언스리그 프랑크푸르트전 이후 84일만에 득점포에 가동했습니다. 부상과 아쉬운 결정력으로 골가뭄에 시달리던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포츠머스전에 2경기 연속 득점과 함께 FA컵 32강 진출을 위하여 다시 한번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매번, 수비진의 부진으로 인하여 실점을 보였던 토트넘도 11경만에 무실점으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매번 FA컵 16강에서 탈락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대진표도 노리치, 에버튼, 미들즈브러 등 다소 약체의 팀에게 패배했다는 것입니다.

포츠머스는 현재 3부리그에 잔류하고 있으며, 팀 내에서 분위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의 대략득점과 함께 승리를 보여주는 것이 대한민국 축구팬의 바람입니다.

✅ 토트넘 중계

4. 토트넘 포츠머스 FA컵 64강 중계

FA컵 64강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쿠팡플레이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서 손흥민 중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중계

2.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프리미어리그, 리그컵, FA컵 일부 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인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우회원 1달 기준 4,900원만 지불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쿠팡플레이

3. 무료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중계
토트넘-포츠머스-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