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장성군 소상공인 점포경영개선 지원사업 신청하고 최대 500만원 지원 받기

장성군 소상공인 점포경영개선 지원사업 신청하고 최대 500만원 지원 받기

장성군 소상공인 점포경영개선 지원사업 신청방법, 대상, 지원한도 등 자세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남 장성군에서는 소상공인 지원을 강화하기 위하여 기존 점포 임대료, 대출이자, 차액 보전, 신용보증수수료를 포함하여 점포경영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2023년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TOP10 | 1금융권 소액대출 자격 조건 금리

대부업체 대출 잘되는곳 BEST10

장성군 소상공인 점포경영개선

점포경영개선 지원사업이란?

인테리어, 조명 등 사업장 내부 시설을 개선하여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청대상

  1. 2020년 2월 1일 이전에 개업하여 3년 이상 해당 사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2. 초기 차업자를 포함하여 2020년 1월 31일 이후 점포를 임대 운영 중인 경우
  3. 대출이자 차액보전 또는 신용보증 수수료를 지원받지 않는 소상공인

지원한도

  1. 1개의 사업체 기준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2. 기존 점포 임대료 지원은 최대 1년 기준 400만원까지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출이자 차액 보전 대상자는 이자의 3%를 연간 200만원까지 최대 3년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4. 신용보증수수료는 보증기관 신용 보증료를 기준으로 3년 동안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 받습니다.

신청기간

2023월 3월 3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습니다.

신청방법

장성군 일자리 경제실에 방문하여 신청서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점포경영개선 신청 서류 다운로드

특이사항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관련 소상공인인 경우 점포 임대료 지원, 대출이자 차액지원, 신용보증수수료 지원 신청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점포경영개선 지원사업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

장성군 점포경영개선 지원 업종은 어디인가요?

2020년 2월 1일 이전에 사업을 시작한 소상공인이라면 업종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장성군 소상공인 점포경영개선 신청서 서류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장성군 누리집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장성군-소상공인-점포경영개선
장성군-소상공인-점포경영개선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